event)리퀘스트 당첨자

in #kr6 years ago

dfbdndfb.jpg
당첨자 발표!

@eversloth -저글링
@onehand - 미신청(원하시는 그림이 댓글에 없습니다)
@moont0 - 프레데터?
@ghdcks10 - 미신청(원하시는 그림이 댓글에 없습니다)
@j-data - 덕봉이

4분이지만 동점이 있어서 5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신청이신 @onehand 님과 @ghdcks10 님은 그림을 요기 댓글에
적어주시고 만약!! 내일 3시까지 댓글이 없을 경우엔 다음으로 50에 가까운분을 뽑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이렇게 많이 참여할줄 몰랏는데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네이버 사다리 타기로 안되신분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합니다!
1~2분정도? 더 뽑을수 있을지도...아마도?

제가 앞에 그림을 얼마나 빨리 그리느냐에 따라 다르겟지만요 ㅎㅎ

모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이 참석해주실줄은 몰랐는데! ㅎㅎ

Sort:  

호우호우 제가 뽑히다니 !!!
전 노래하는 고양이 그림 그려주세뇹.
이런 식의 요청도 가능한가요?? ㅋㅋ

넵 가능합니다 ㅎㅎ 당첨 축하드리고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와 당첨됬당!! 프레데터 부탁드려용
셀틱_프레데터_ysg4162.jpg

꼭 이 사진 아니여도되요~ 너무 쉽죠? ㅎㅎ

망사 스타킹 신은...외계인!! ㅎㅎ 당첨 축하드리고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부럽군요....
제가 저번에 주사위가 몇이 나왔나요? (가물)

97나오셨는데 50에 가까운 숫자를 당첨으로해서 47차이나서...
신청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당첨되실꺼에요!! 응응!

우와 주사위 값 그리 안 좋다 생각했는데 당첨되었군요 ㅋㅋㅋ

이번에 신기하게~ 다 주사위가 높거나 낮아서 ㅎㅎ 재밌더라구요
당첨 축하드리고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ㅎㅎ 초악님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ㅠㅠ 저번에 많이 당첨되었으니 ㅎㅎ
그리도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사이퍼즈 컬렉션이 당첨이 안되다니...
넵! 신청자가 많아서 뭔가 엄청 기쁘네여 ㅎㅎ
다음엔 꼭 당첨되실꺼에요!!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아자!!! 제가 원하는 그림을 그려주시는 거죠??감사합니다~
지난 번에 그리신 필랑이 처럼 귀여우면서 중성적인 느낌의 캐릭터가 자기 키만큼 커다란 '딥펜'을 들고 있거나, 깔고 앉아 있는 모습을 그려주세요! SD형태도 좋습니다!

필랑이 처럼 귀여우면서 중성적인 느낌나는 캐릭터여?? 음....시크한 여성분같은 느낌말씀이신가? ㅎㅎ
딥펜은 잉크펜말씀이시죠? 당첨 축하드리고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펜촉으로 잉크를 찍어서 사용하는 펜이요! 펜대는 나무로 되어있구요.ㅎ 여자인지 남자인지 알 수 없는 느낌이랄까요?

흑흑....다음 기회에....

고참님 이번에 캐릭터 신청하신거 귀엽던데..아쉽..
신청 감사합니다 다음엔! 당첨되실껍니다!!

덕봉이가....변신한다...ㅎㅎㅎㅎㅎㅎ
빨리 보고 싶닷헤헤헤헤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