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을 기억하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날씨가 추워지네요. 곧겨울이 오겠죠. 그래서 봄에 다녀운 곳을 소개할게요. 세종에있는 베어트리파크에요.

말 그대로 곰들이들이 있는 공원 이랍니다.




베어트리파크에서 판매하는 사료 외에 다른 것을 주시면 절대로 안돼요..곰들 배탈 납니다.

이곳에서 커다란 곰도 구경하시고 먹이 주는 체험도 해보세요!

저는 실제로 곰을 봤더니..그 큰 곰의 덩치에 살짝 위압감까지 느껴지더라구요.

역시 곰은 맹수였습니다.



다른 동물들도있어요.

멋있죠. 이안엔 정원도있어요.
여러꽃들도있구요.



피톤치드을 할수있는곳도 있어요.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휴대전화는 잠시 꺼두셔야 할 것 같은 평화로움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동식물을 볼 수 있는 곳은 오랜만이라 마음의 안정을 얻는 기분이었어요.

엄청 넓어서 구경하는데 오래 걸렸지만 베어트리파크에서의 시간은 힐링 그 자체입니다.

베어트리파크의 입장요금은 주중 대인 13000원, 주말 15000원입니다.




봄날을 기억하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네..한번 가봐야 겠네요..

네 맘에드실거에요.

숲이 아주 예뻐요~~^^
곰은 맹수애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곰들을 볼 수 있는 곳이군요!!(곰이 서있어요!!!와우) 내년 봄이 기다려집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

참 아름다운 곳이네요 !!

곰은 무섭죠 ㄷㄷㄷ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있네요.

ㅈㅐㅁ있어요. 곰돌이구경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밤되세요.

급 춥더니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네요.^_^
좋은 곳 잘 다녀오셨습니다.ㅎㅎ

ㄱㅏㅁ사합니다.

꼭 가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에도 저런 곳이 있군요. 입장료가 13000원이면 좀 비싼편인데요.

비싸요. 근데 둘러보면 비싼이유을 알겠더라구요.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