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전거여행]야간에 한강 가봤나요?

in #tripsteem6 years ago

여기도 대댓글이 달릴까요? 궁금하네요. 스팀유에이의 서비스 잘 받고 있습니다. 저같은 뉴비에게 큰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의 댓글이 없는경우 봇이 붙이는 댓글이지만 행복할때가 있네요. 악플보다 무플이 더 힘들다고 하는데 봇이라도 있으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임대 했었는데 한번 들어오고 소식이 감감무소식이라 임대 회수 했는데...이유를 모르겠어요...
임대 금액이 작아서 그랬나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꾸준하게 들어오긴 하더라고요. 스파임대 금액에따라 횟수가 다르니 확인해 보시고 재임대 해보세요. 나름 짭짤 합니다.ㅎㅎ

네.. 다시 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