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 해수욕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지난 추석 연휴에 갔던 선유도 해수욕장!


이곳이 입구입데요~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더욱 한가롭고 좋더라구요~ 입구 주변은 사람들도 많고 어수선한 분위기였어요~


그래도 입구쪽에 귀여운 조형물들이 있으니 사진은 여기서 찰칵!^^

바지 걷어 부치고 바다에 들어가 파도도 느끼고, 물수제비 뜨기도 하고, 조개껍데기도 줍고, 모래놀이도 하며 한시간가량 즐겁게 놀았네요 ㅎㅎ

규모는 그닥 크지 않고, 물도 그렇게 맑지는 않지만....
음...그래도 아이들 놀기엔 충분한거 같습니다 ㅋ

선유도에 둘레길도 멋지게 꾸며져 있던데 어른들은 그곳을 걸어봐도 좋을듯했어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선유도 해수욕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조형물들이 개성 있네요 ~ 해수욕장도 아기자기 하군요

물수제비뜨기 재밋지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썸네일보고 진짜 꽃게인줄 알았어요. 정말 잘 만들었네요!

헉~ 산신령님께 돼지가 소원을 빌고 있네요! 저도 가서 소원좀...ㅋㅋ

조형게가 암컷이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