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여행 사진전] 이탈리아의 베니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이탈리아의 첫 여행지로 선택을 했던 베니스 에요
섬과 섬을 넘나 들며 쉬지 않고 둘러 보던게 생각이 나네요^^

이탈리아는 지역 마다 볼거리가 다양해서 또 가보고 싶은 나라에요
베니스의 낭만은 추억으로 오래오래 남아 있을거 같아요 :)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응모:여행 사진전] 이탈리아의 베니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짱짱맨^^
즐거운 주말 되세요~

베니스는 언제 다녀왔나요^^ 정발 도시와 물이 거의 하나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래전에요 ㅎㅎㅎ
갈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확 질렀는데 잘한 결정이 되었네요^^
이탈리아는 꼭 다시 가보고 싶어요 :)

유럽사진은 언제봐도 참 이쁜거 같아요 :) 색감이 어쩜 ><

걷기만 해도 참 기분 좋은 곳이 많은거 같아요^^

어쩜 사진을 완전 전문가 처럼 잘찍으시는데요 부러워요~~

그냥 수평이랑 수직 정도만 맞춰서 찍는 수준이에요 ㅎㅎ
그 이상은 전문가나 가능할거 같네요^^;;

말로만 자주 듣던 베니스네요.
유럽여행은 언제쯤 가 볼 수 있을런지...ㅎㅎ

이탈리아는 강추합니다^^
볼거리가 참 많은 나라에요~

지도를 보니 베니스가 섬이였군요.. ㅋㅋ 처음 알았네요 ㅋㅋ 무식한 소리 하나 남기고 갑니다. ㅋ

정확히는 수상도시 라고 하네요
뻘밭 위에 나무기둥을 수없이 박아서 위에 세운 거래요^^
지금도 꾸준히 보수작업을 하고 있대요 ㅎ

아.. 그렇군요.. 대단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