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움짤 기행] 농부시장 @마르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문뜩 지나가던 길.

마로니에 공원에 다소 많아 보이는 인파와 전시같은 것들이 저의 관심을 끌어서 발걸음을 돌리게 되었네요.

입구에 가보니 아래와 같이 농부시장 마르쉐라는 타이틀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농부시장 마르쉐




설문조사에 응하면 밤 3알을 준다는게 꽤 잼있었네요 ㅎㅎ 선착 100명이니 총 300개를 준비했나봅니다.

3개의 큰 칠판에 소개와 약도 그리고 혜택들이 빼곡하게 적혀있었어요. 하지만 이런 소소한 플리마켓은 그냥 막 둘러봐주는 재미가 있지 않나요?

다양한 상품들이 보이는데 다행히 현금을 조금만 가져와서 일단 적당히 구경을 해보기로 마음을 먹고 둘러봤습니다.

주걱과 그릇을 너무 사고 싶더라구요 ... (요즘 주방식기만 보면 어찌나 설레임이 한가득이던지요... ) 아무래도 저에겐 여성호르몬이 많나봅니다. ㅋㅋ


농부시장 마르쉐




다양한 상품들을 보면서 뿜뿌오는걸 참고 참고....참아서 구경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참여한 곳들이 많아서 다 둘러보는 것만 최소 한시간이라고 보시면 돼요.

구경하다가 깜짝 놀랐던게 저기 보이는 아이가 저기 전시된 그림들을 직접 그리구 있더라구요...아이가 정말 금손을 가지고 태어난 듯 합니다....어른들도 안보이던데...아이혼자.....ㄷㄷㄷ(우...우리 아들들은 뭐하니???.... 이번주부터 미술학원 등록하기로 했으니..ㅋㅋ)

요즘 부모님들 조기교육이 엄청나요 ㅋㅋ 금손 그림그리는 아이에 나팔을 불고 있던 여자아이...그것두 째즈였어요!!! 보사노바풍을 제가 좋아하는데 뙇!! 보사노바였어요 ㅎㅎ 너무 신나서 영상까지 찍어버렸네요 ㅎㅎ

다양한 채소로 만든 음식들도 판매하는데 빵도 있고 호떡도 있고, 저렇게 스튜같이 만들어서 밥 위에 얹어서 먹더라구요!! 진짜 건강함이 물씬 흘러나오는 음식들이라 침으..ㄹ...흘리며..츄릅..


농부시장 마르쉐




우리 @weboss 회원님들이 좋아하실 와인과...보드카두 있긴했는데 못찍..ㅎㅎ 거기에 안주로 곁들일만한 맛있는 것들이 보이더라구욤!

참고로 이곳은 보증금을 내고 접스, 스프볼, 컵, 수저를 개당 천원에 빌려서 사먹어야 합니다. 그릇은 반납하면 보증금은 다시 돌려받을 수 있오요! 정말 친환경!! 뙇 좋습니다 +ㅁ+

튀김기에 튀김을...핡.....튀김을 너무 좋아하는뎁.....츄릅.... 정말 맛있는 소리가 나며 튀겨지더라구욤 ㅎㅎ

호떡도 굽고있구욤.

케잌하나 구매했습죠! ㅎㅎ 쪼꼬쪼고!!! 케잌은 역시 쪼꼬입니다 ㅋㅋ

마무리는 역시 시원한 아이스 드립커피는 어떨까여?


농부시장 마르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서울특별시 동숭동 혜화역.마로니에공원



[뉴비존 움짤 기행] 농부시장 @마르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농부시장 마르쉐 항상 열리는 행사인가요????? 요즘 대학로를 좀처럼 안가서...윽!!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재미잇는 마켓이네요 가을이라서 여기저기에서 행사를 하네요^^ 즐감했습니다

네네^^& 가을은 행사가 많아서 좋네여 ㅋㅋ

여기 진짜 좋다 형아 ~~
아가가 그림두 그리구 마켓두 하다니 ㅋㅋ
넘 기엽다

맞앙 ㅋㅋ 나 깜놀했어 ㅋㅋ 아가가 그림을!! 근데 나보다 잘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로니에 공원도 언제 갔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네요 ㅎㅎ
호떡도 맛나 보이고 ㅎㅎ 초코 케익도 달달한게 먹고 싶네요^^

크...그렇졉+_+ ㅎㅎㅎ 초코케잌...참 맛있었어염 ㅇㅇㅎㅎㅎ

마음 울쩍한 날에 거리를 걸어보고~

향기로운 칵테일에 취해도 보고~~

이렇게 대댓글 하는 거야 뉴비존아! 오케?

한편의 시가 있는 디디엘포스팅도 보고~

밤새도록 그리움에 편질쓰고파~

이거지 ㅋㅋㅋ

크................이 형 ....감성을 울린다 ㅠㅠ

친구야! 다음 가사 올려줘!

농부시장이군요
주로 도시농부들이 많이 참여하던데, 이런 소사이어티에도 SMT가 도입 되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맞아염+_+ 저런곳에 가서 스팀이나 스달로 결제하면.......참 좋을 듯 해염

와 마르쉐@ 을 소개해 주셨네요^^ 제가 애정하는 마켓중 하나랍니다. 요즘 바뻐서 통 방문을 못했네요 ㅎㅎ

요기 참 좋죠?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염+_+ㅎㅎㅎ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3 :10/15 ~ 10/21>10/15(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웩"입니다.

...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 mimistar innovit newbijohndufresne
kstop1 yongsam won0s운동하기 챌린지 #13 모집공고★[모집중] <주3...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73.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볼거리. 먹거리 많아서 좋은데요..
접시등을 빌려 음식 먹는것도 신선하고요 ㅎ

네 ㅋㅋ 괜찮더라구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