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 경주 핑크뮬리 」


| Pink Muhly Grass |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10월 가을이면 핑크빛깔로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보고 왔습니다.
작년에 못봤었는데 이번에 마음껏 보고 왔어요.

이번 트립스팀은 사진으로 떠나는 경주 핑크뮬리 여행입니다.






휴일에 날이 좋아서 경주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주차를 겨우 한 후에 첨성대 쪽으로 걸어가니
저 멀리 보이는 핑크물결 :D (반가워요!)







멀리서 보라색을 보고 라벤더라며 달려갔는데 라벤더가 아니였다는 ㅋㅋ

그래도 보라빛 향기를 맡으며 사진도 찍고요.

날이 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식혜도 사마시고 지팡이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답니다.
주전부리를 파는곳은 많았는데 대부분 튀긴것들이라
더워서 먹기에는 힘들었어요. (태풍오기전 늦더위였나봅니다.)






해만 바라보는 노란 해바라기꽃들도 피어있고
다양한 꽃들이 저마다 예쁨을 뽐내고 있어 행복한 경주 나들이였어요.

대신 그만큼 벌들도 많았어요. ^^; 꽃밭에서 열일하는 꿀벌들






흐트러지게 핀 코스모스 뒤로 첨성대가 우뚝.
화려한 한복을 입으신 분들은 50대분들이셨는데
친구분들과 여행오셨는지 너무 보기 좋았어요.

역시 여자는 나이에 상관없이 소녀감성입니다.♡







사람들이 가득 줄지어 서있는곳은 핑크뮬리!
뒷배경으로 초록색 능이 대조되어
더 예쁘게 보였던 핑크뮬리입니다.

앞쪽에 새로 심은곳은 아직 색깔이 덜 들었는데
첨성대 방향은 지금 예쁜 핑크물결이었어요.






저는 이번에 경주 핑크뮬리를 처음 보았는데요.
가기전에는 억새풀인가 했는데 벼과 식물로 아주 연약한 식물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절대 사진 찍는다고 안으로 들어가서 밟으면 안됩니다.
핑크뮬리는 한번 밟히면 살아나지 못하고 죽어버려요. ㅠㅠ
내년에도 그 다음해에도 예쁜 핑크뮬리를 보려면 조심해야합니다. 아껴주어요.



[

]

▷ 유튜브 구독 해주시면 감사해요. 구독자가.... 4명이예요. ^^; 부끄




다른곳보다 경주 핑크뮬리가 더 아름다운건
경주만의 분위기와 배경이 아닐까싶어요.

이런 멋진 초록 곡선의 배경은 경주니까 가능한 일이겠죠 :)






경주 여행코스로 정말 많이들 오시나봅니다.
핑크빛 속에 수많은 사람들이 보였어요.

다들 가족, 연인(제일 많음), 친구들끼리
기념사진을 남기며 즐거워하는 모습입니다.

10월 날좋은 날, 경주 여행 떠나신다면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꼭 만나보세요. :)

(위치는 첨성대 야생화 꽃밭 근처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첨성로 첨성대



[경주여행]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핑크뮬리란 이름이 독특해요 파스텔톤이 러블리 하네요

영어 이름이 '핑크뮬리 그라스'인데 이름처럼 러블리하죠 ^^

핑크뮬리 란것이 있군요 ㅎㅎ 이젠 자주 못가는 경주인데 이제 알게되어 아쉽네요

네 작년부터 핑크뮬리에서 찍은 사진들이 SNS에서 인기더라구요. ^^

작년 여름에 부산가는길에 경주 들렸다가 갔는데 저길 못찾아서 다른 곳에서 찍었..

그럼 다른곳 어디에서 찍으셨을까요. 그것이 궁금합니다. +_+
전 작년에 갔더니 이미 다 분홍색깔이 다 빠졌...

동궁원 근처였던 거 같아요

한 30평 남짓? 되는 좁은 공간이었습니다 ㅡㅎㅎ
보문단지 그곳을 못찾아서 헤매다가 ㅈㅣ친채로 그냥 부산으로 넘어가자 하는데 가는길에 뿅

와..너무 예쁘다..사진도 경주도 핑크뮬리 핑크뮬리

요즘에 전국적으로 핑크뮬리가 많긴하죠. ^^
경주는 또 나름대로의 분위기가 있어서 예뻤어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핑크뮬리 처음 봤습니다.! 경주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은 것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mimitravel님 영상 편집 완전 잘하시는데요!! 구독했습니다. 저희가 5번째 구독자이길 바랍니다.!!(보팅은 현재 보팅피로도를 고려해서 천천히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

이곳에 연인들이 제일 많으셨던것 같아요. ^^
저의 5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흑흑(감동의 눈물)
앞으로도 여행기 많이 올리겠습니다 :D

가을을 만끽하셨네요^^

네 ^^ 오랜만에 가족나들이였는데 만끽하고 왔어요.

뮬리~~~~ 너무 이쁘다 그 옆에서 사진한번 꼭 찍어보고 싶어요 ㅠ ㅠ ㅋㅋㅋ 맨날 사진으로만 봤는데 동영상으로 보니 더 이뿌네용!

핑크뮬리 요즘 여기서 인증사진 찍는게 유행일만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동영상도 봐주셔서 감사해용 ~~

콘크리트 정글속에서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힐링될수 있는 곳이 아닐가 싶네요

콘크리트 정글이라... 확 와닿는 단어입니다.
꽃과 핑크뮬리를 보고 있으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

핑크뮬리 작년 양주에서 축제할때 보고 오랜만이네요 :) 벌써 그 시기가!
핑크뮬리는 뭉쳐있을때가 정말 이쁜거같아요 ㅎㅎㅎ
멀리서 보고 이뻤는데 가까이 찍었더니 왠 실 날라다니는것 처럼 나왔었던 ㅎㅎㅎ
경주의 가을은 꼭 한번 가고싶은데 더욱 가보고싶네요!

정말 몽글몽글 뭉쳐있을때 참 예쁘죠. ^^
손으로 만져보니 정말 실처럼 얇고 가늘더라구요. ㅎㅎㅎ
경주 오늘처럼 맑은날 가면 좋을것 같아요.

와우 핑크뮬리라는 꽃 너무 이쁜데요
저희집 보물1호가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핑크핑크해서 ㅎㅎ

핑크뮬리 핑크핑크해서 아이들과 여성분들에게 정말 인기예요. ^^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온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