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강화도에서 루지를 탔습니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상단 메인사진은 홈페이지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출처 : https://www.ganghwa-resort.co.kr/Luge/Luge.aspx

강화도에 위치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에 루지를 타고왔습니다.
루지를 탈때는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어서 루지 타는
사진은 미쳐 찍지 못했습니다.

자신이 탄 루지의 번호를 기억하면 자동으로 찍힌
사진을 1만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역시 상술이...)

오픈한지 1년도 안되서 시설은 깨끗합니다.
휴일 아침일찍 갔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탑승까지는 1시간 30분정도 기다린듯 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일단은 올라가야 합니다.
케이블카 타고 보는 경치도 일품입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바다가 보이고 경치가
좋습니다.
경치를 구경하다 천천히 루지를 타도 됩니다.

식사를 마치고 강화도 관광을 한 후에 저녁에 한번
더 타러 왔습니다.
저녁에는 오히려 사람이 없고 한산해서 좋습니다.
밤 8시까지는 운행하는거 같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경치도 보고 신나게 루지도
타고 잼있게 놀다 왔습니다.
수도권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으니 한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https://www.ganghwa-resort.co.kr/Luge/Luge.aspx


[trips.teem] 강화도에서 루지를 탔습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오늘은 달리 운동을 하진 못했네요. 당직 근무를 서는 날이어서 조금 전에 집에 왔거든요. 출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새로운 놀거리가 생겼네요 아주 좋아요 ^^

네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강화도에도 루지 타는게 잇군요!
최저연령이 몇살부터 타는지 살펴봐야겠네요^^

키 기준으로 하는거 같았습니다. ㅎㅎㅎ

세상에 강화도에 루지가 있다니.이건 진짜 고급정보이네요.
북마크 필수 ♡

네 ㅎㅎㅎ
다들 잘 모르시더라고요
반님은 강서쪽에 거주하시니
더 금방 가시겠네요^^

Thank you : D

루지 잼나보이네요 ㅎㅎ 강화도까지는 너무 멀고 전 경남 양산으로 가겠습니다 ㅎㅎ

아 양산에도 있군요~!!!

경남 놀러가면 가볼께요 !!

저렇게 사람이 없으면 운영이 잘 될지 걱정입니다. (쓸데없이...)ㅎㅎ

아 사진은 사람들 초상권땜에 없는 쪽만 찍은거에요

사람이 미어터져서 1시간 30분 기달려서 겨우 탓습니다 .ㅎㅎㅎㅎ

아.. 다행이네요.^^

루지는 처음 들어보는 기구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플라스틱 바퀴달린 썰매라고 보시면 됩니다.^^
남녀노소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썰매였군요 ㅎ

강화도에 자주갔었는데 이런곳이 있었군요 ㄷㄷ
다음에 갈때 한번가봐야겠어요
새로생긴걸까요... 왜 몰랐을까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생긴지 1년 안되었을거에요 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강화도에 루지가 있군요!! 자주가는 강화도인데 몰랐습니다.~ 나중에 부모님이랑 타봐야겠네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공유해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트립스팀 파이팅~
@snackplus님도 증인 가즈아~

오홍 재미져 보입니다 ~~ 저런거 타본지가 언제인지 ㅋㅋㅋ

네 케이블카도 잼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