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일기] 유니크한 건물, 자벨역 @Javel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15구에 위치한 자벨역은 RER C선과 Metro 지하철역이 맞닿아 있습니다. 근처 Citroen 공원과 함께 미라보 다리를 연결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에펠탑의 옆면이 보여 도시스러운 높은 건물 사이로 라이트쇼가 비추기도 하는 아주 매력적인 장소지요.





역 정면으로 나오면 좌우로 미라보다리와 15구가 연결되있음을 볼 수 있어요.








자벨역의 매력은 왠지 모르게 동양미가 넘치는 건물의 외관입니다. 빨간 브릭이 오묘하고 예쁜 무늬로 벽을 이루고 있어요. 지나가며 볼때마다 왠지 옛날 중국의 무법영화가 떠오르곤 했었습니다.







기차가 오는 선로쪽샷에 에펠탑이 살짝 보이죠. 이 쪽으로 걸어 5분정도만 가면 샤를미쉘이 나오고, 쭉 가면 비하켐 다리와 함께 에펠탑과 가까워질 수 있어요.




그리고 늘 그렇듯이, 미라보다리 위의 전경은 고단 하루의 끝을 위로해주네요.


여행지 정보
● Javel, Paris, France



[파리일기] 유니크한 건물, 자벨역 @Jave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예쁜건물입니다. 이름까지도...ㅎㅎ

지나가며 볼때마다 그런생각을 해요. ㅎㅎ

밤에 미라보다리와 에펠탑 보기 좋네요

언제봐도 좋네요. ㅎㅎ 에펠이 실제 보이는것보다는 멀게 찍혀서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