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인제] 9월28일(토)~10월13일(일) 인제용대관광지 일원에서 「내설악을 품은 인제가을 꽃축제」 「内雪嶽を抱いたインジェ秋の花まつり」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9월28일(토)~10월13일(일) 인제 용대 관광지 일원에서 「내설악을 품은 인제가을 꽃축제」 개최됩니다.

9月28日(土)~10月13日(日) 麟蹄ヨンデ観光地一円で 「内雪嶽を抱いたインジェ秋の花まつり」 が開催されます!

제1회 인제가을꽃축제 어떤 것일까요?
第1回インジェ秋の花まつりどんなでしょうか?

🌼 개막행사 : 9월28일(토)15:00~ 꽃밭행사장 중앙무대에서
開幕イベント : 9월28일(토)15:00~花畑会場中央のステージ

🌼 폐막행사 : 10월13일(일)15:00~ 꽃밭행사장 중앙무대에서
閉幕イベント: 10월13일(일)15:00~ 花畑会場中央のステージ

🌼 다양한 프린지 공연 및 앙상블 공연이 축제내내 펼져집니다.
様々なフリンジ公演やアンサンブル公演が祭りを通して広がります。

🌼 소나무 숲 안에서 펼쳐지는 국내최대 수량의 빅블럭
松林の中で繰り広げられる国内最大数量のビッグブロック

21일 현장에 들렀어요.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21日現場に立ち寄りました。熱心に準備していました。

가을 단풍절에 처음 개최될 인제꽃축제 기대됩니다!^^

가을꽃 즐기기! 소나무숲 즐기기! 꽃밭에서 공연 즐기기!

즐거운 "인제가을축제" 인제에 많이 놀러오세요~🌼

秋,紅葉節に初めて開催されるインジェフラワーフェスティバル期待されます!^^ ぜひインジェに遊びにお越しください〜🌼

#강원도 #강원도가볼만한곳 #하늘내린인제 #인제가볼만한곳 #인제가을꽃축제 #꽃축제 #9월축제 #10월축제

#江原道 #インジェ #インジェ秋の花まつり #花まつり #9月祝祭 #10月祝祭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인제군 북면 십이선녀탕길 16



[강원 인제] 9월28일(토)~10월13일(일) 인제용대관광지 일원에서 「내설악을 품은 인제가을 꽃축제」 「内雪嶽を抱いたインジェ秋の花まつり」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국화가 만개하면 환상적이지요 ~

네^^ 기대됩니다!

와우! 인제가짱입니당

인제 좋아요~^^

요즘 인제가 매스컴에 많이 나오기도 하는데, 많이들 가는 축제가 되겠어요

많은 분들이 오시면 좋겠어요^^

Congratulations @kan603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조경 잘 해놨네요. 나무가 귀엽습니다.

개최날은 꽃도 잘 피워 예쁘겠죠?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