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여행 [ 하이라이트 ] - 절벽위 성스테판 수도원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jyinvest입니다.
어느덧 터키-그리스 여행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지금껏 여행을 되돌아보면 터키에서는 정말 인생 최고의 여행 하이라이트 "카파도키야 에서 열기구"를 경험하였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사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됩니다~.
[https://steemit.com/tripsteem/@jyinvest/tt20181003t100225078z]

그리스에 와서도 로마의 흔적, 소크라테스의 감옥 등 황홀한 역사의 장면들을 감상하였지만 하이라이트라 하기에는 부족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바로 하이라이트를 만났습니다.

제 생각에 그리스 관광 하이라이트는 "절벽위의 수도원" 입니다. 그중 가장 예술적인 곳에 자리잡은 수도원은 '삼위일체수도원'과 '성스테판 수도원' 이었습니다.

삼위일체수도원

성스테판수도원

이외에도 여러 수도원이 절벽 꼭대기에 자리하였는데 감상하시죠~.



마지막으로 성루사노 수도원

수도원들의 위치가 이처럼 산속 높은곳, 접근이 어려운곳에 위치한것은 수도사들이 세상과 완전히 인연을 끊고 오로지 수도에만 전념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규율을 어기는 수도승들은 동굴에 가두었다고...

저런 장면을 감상할때는 음악이 필수 입니다.

추천곡은 '기차는 8시에 떠나네' 음악과 함께면 하루종일 감상할수 있을것 같은 기분에 사로잡힙니다.

정말 황홀한 터키-그리스 여행이었습니다. 내일 하루가 더 남았지만 슬슬 돌아갈 준비를 해야겠네요~.


여행지 정보
● Monastery of St. Stephen, Kalabaka, 그리스

관련 링크
https://steemit.com/tripsteem/@jyinvest/tt20181003t100225078z


그리스여행 [ 하이라이트 ] - 절벽위 성스테판 수도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터키-그리스, 저도 언젠가는 꼬옥...ㅎ

정말 꼭한번 가보세요! 황홀하네요 ㅎ

와 이런거 완전 좋습니다 ㅎㅎ 절벽위 성 크....

메테오라!! 잊혀지지 않는 뷰를 가진 곳이죠.
유럽에서 다시 가고 싶은 두 나라 중 하나 그리스!!
문화, 음식, 관광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최고입니다 +_+

유럽 대부분의 지역을 이미 다녀오셨나보네요!. 저도 그리스, 터키는 꼭 다시한번씩 찾으러 올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jyinvest님!! 터키를 거쳐 그리스 마지막 일정까지 도달하셨군요! 수도원의 절경이 여행이 막바지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아찔함과 아름다운 절경이 함께 존재하는 곳 같습니다! 남은 일정도 건강잘챙기셔서 돌아오세요~^^

터키와 그리스를 함께 가면 좋은 동선이 나오나보네요. 기회가되면 계획해 봐야겠네요. ^^

넵 터키여행마친후 페리를 타고 그리스에 오는 코스가 참 잘짜여져 있어요 ㅎ

우와 사진들이 너무멋지네요~

감사합니다 @lovelyyeon님!

정말.. 할 말이 없게 만드네요!!
멋집니다^^

어메이징한 뷰 입니다. 할말을 잃게만드네요...

그리스는 산토리니나 고대 유적지만 본게 전부인데 새로운 곳이네요. 저는 본적도 없는

네 정말 볼곳 많은것같아요 그리스는 ㅎ.

메테오라 간만에 이런데서 보니 정말 빈갑네요. 신혼여행 첫번째 여행지였는데... 아래마을에서 위를 쳐다보면 정말 최고죠..캬^^재미있었겠네요.

아 신혼여행.. 부럽습니다 ㅎ

우와~~수도원이 너무 멋진걸요^^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마찬가지루 명당은 절이나 수도원인듯해요 ㅎㅎ

동의합니다! ㅎㅎ
정말 멋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