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스달 그리고 수코타이에서 진행 하는 아무말 이벤트 298회

in tripsteem •  8 months ago  (edited)

image

체감으로 느끼는 수코타이의 일교차는 20도 였습니다.
새벽의 일출에 보이는 왓 씨촘의 장관을 보기위하여 06:00에 호텔에서 자전거를 타고 출발 합니다.
얼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새벽의 라이딩은 볼이 얼얼하더군요.
도착하여보니 07:40에 개장을 한다고합니다. 입구를 막아 놓은 간단한 안내 보드판 하나 달랑 있을 뿐입니다.
전체 일정상의 시간에 쫒기는 우리는 일단은 사찰내로 들어 갑니다. 유적은 유네스코에 등록 되어있습니다.
경내 중요 유적의 사진을 찍고 있으니 07:30이 됩니다. 유적지를 정식 개장합니다.

  • 수코타이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 중의 하나이지요.
  • 우리를 처음부터 따라다닌 견공이십니다. 호위하듯이~ 오른쪽으로 보이는 나무는 200년된 망고나무입니다.
  • 경내에 자전거는 거차하고
  • 이 사진을 찍으려고 왔습니다. 물론 다른 각도의 사진을 얻기 위하여도

"아무말 이벤트 300회 특집 이벤트 상금 50스달을 드립니다. "

현재 진행하는 아무말 이벤트가 곧 300회가 됩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의 관심이 없었으면 300회까지 오지 못하였을 것입니다. 그래서 300회 특집 이벤트를 진행 코자 합니다.
290회 부터 300회까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두 분을 선정하여 각 25스달을 드리겠습니다.
조건은

  1. 290회부터 300회까지 합산한 댓글의 횟수가 가장 많으신분 - 25 스달
  2. 290회부터 300회까지 합산한 댓글에 보팅 회수가 가장 많으신분 - 25스달
    댓글에 보팅 금액의 기준을 정하려다 그냥 진행합니다.
    스팀의 활성화와 안정화를 위한 조그만 기획이니 이쁘게 봐주십시요.
  3. 조건중에 "1회부터 참가하여"라는 조항은 삭제합니다.
    1항과 2항이 한 분께 겹칠 경우에 두개의 조건 중 차석자중에서 획득 점수가 높은분께 배정합니다.

" 아무말이나 하세요. 보팅난사" 이백 아흔 여덟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97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soosoo님의 보팅 지원을 @bluengel님이 바톤을 이어 받아 주시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 지원은 20개 댓글에 보팅 난사를 하여 주신 분께 50%보팅을 지원 하여 주십니다.

.

.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오늘도 시작 해 볼까요?


여행지 정보
● Wat Si Chum, Mueang Kao, Mueang Sukhothai District, 수코타이 태국



50스달 그리고 수코타이에서 진행 하는 아무말 이벤트 298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부처님 손가락이 엄청 기네요..

  ·  8 months ago (edited)

이 긴 부처님의 손모양이 수많은 방문객을 이끌었습니다.

수코타이라는 지명이 왠지 낯설지 않네요..

한국에 마사지집 이름으로 수코타이 엄~청 많습니다.
수코타이는 UNESCO 세계유산으로 지정된곳이라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남의 나라 고대 왕조를 안마집 이름으로 사용하는 군요.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했습니다.
오늘도 달리네요..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함께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2018 마지막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연말 만드세요..

수고하시었습니다.

수코타이에서 일교차가 컸나 보군요.
히마판님. 개장도 안했는데 들어가시다뇨.. 히마판님 답지 않은데요..ㅋㅋ

미안합니다. 나중에 입장료 드리고 등등 하였습니다. 오히려 입장료 안받는다고 하길래 수고비를 드렷어유.

잘 하셨어요.. 도장 꽝!

감사합니다.

역쉬~~ ~~ 입장료 없으니 맘대로 가능하죠오~~

인상이 좋아서 그런것 아닐까요?

연말이니 그런걸로 하겠습니다요 ^^
엄청 미소지으신거죠? ^^

원래 “헤벌레” 웃고 댕김다!!

한국 기온은 낮에도 얼어 죽을 것 같습니다ㅠㅠ
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곳이네요...
불상의 손가락 길이가 인상적입니다ㅎㅎㅎ

표현은 자유여서 그런가 봅니다.

캬~! 따스함 훈훈함이 전해 옵니드앙~!
한국에선 온몸이 얼고 있습니드앙~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낮엔 32도 더군요.

32도면 자전거 타고 다니시기 힘드시겠어요.

달리면 더운줄 모른답니다.

뜨아아아아아~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내세요!

감솨합니드앙~!
훈훈함에 힘이 퐉퐉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해용.

오늘 불상은 손가락이 곱네요.^^

태국 부처님들은 고~우 시더라구요~~

글쵸?

예술입니다.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
수시로 계속 찾아와 보팅은 이어집니드앙~♥

댓글과 보팅으로 추위와 더위를 이겨냅시드앙~! ㅋㅋ
행복한 2018 마지막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올해 마지막 주말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모두다요!

수고하셧습니다.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하였습니다.
이제 올해 마지막 주말이네요..

수고 많으셨어용~♩♬
행복한 2018 마지막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날마다 좋은 날!

좋은 마무리 하십시요.

  ·  8 months ago (edited)

300회 이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불상이 엄청 큰 거군요!

좌불상의 높이가 15미터입니다.

좌불상 어마어마하네용~!

행복한 2018 마지막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금에 8시간 버스타고 방콕으로 감다!

이제 집으로 가시는군요.. 아니 이제 도착하셨겠네요..

오후 10:30에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돌아오셨군요!!!

부처님 손이 마니 크십니다.
유적지에 가면 개가 따라다는 경우가 있는데
신기하고 정이 가고 그럽니다.

부처님의 형상은 좌불상으로 높이가 15미터입니다. 개들이 부처님이 조치 해 놓으신듯합니다.

부처님 표정이 웬지 다 알고있어.. 라고 말씀하시는것 같네요
온화하십니디

우리도 다 알고 있지요.

새벽빛이 확실히 예쁘긴 하네요. 추운데 고생하신 만큼 보람 있으시겠어요~ ^^

그니까요~ 추우면 일어나기 싫던데 엄첨 부지런하시네욤~~

나이 먹으면 일찍 일어나지더군요.

전 왜 점점 더 아침엔 일어나기 싫은걸까요? ㅠㅠ 회사 가기싫어서겠죠? ㅋ

오늘 재미있는 일이 기다려지면 일찍 일어나지지요..

원하던 사진을ㄹ 얻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손이 눈에 뜨네요. 금수저셨죠 부처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금수저 완전 빵 터졌어요~~
금수저로 만드신분이라 더 멋찐것 같습니다^^

부처님은 금수저를 버리셨쬬!!

마음을 금수저로 만드신분이 아닐까요?

세상 사람들의 마음을 금수저로 만드신~~~

그 금수절 버리셧죠!!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트립스팀 흥한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수코타이 꼭 가보고 싶은곳중에 하나입니다.
엄~청 일찍 일어나셨네요~ 전날 소주는 안 드신거세요?

ㅎㅎㅎ 방가방가 ~~

저두 방가 방가!

저두 방가방가요 ㅋ

모두 방가!

여긴 소주 없습니다! 공기가 너무 좋아서 피곤도 않습니다.

안 챙겨가셨다니 좀 의외입니다. 라고 말해도 되는거죠?

음주 드라이빙 안됩니다.

안됩니당~~

자전거 탈땐 안챙깁니다.

아침 자전거는 온몸이 시리지만 상쾌한 맛이 있어요!
저도 태국을 꼭한번 여행하고 싶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너무 좋아요.

수코타이의 온도차가 20도? 열대지역아닌가요?

  ·  8 months ago (edited)

맞습니다. 요즘이 건기인 관계로 기온이 낮습니다. 일년증 사장 봏은 시절이지요. 체감온도를 말씀 드링것입니다. 어젯밤에도 섭씨 19도로 나타났으니 새벽에는 아마도 16도 정도 되었겠지요. 그러면 체감 온도는 각자 큰 차이를 나타내겠죠. 태국 건기에 북부지방에선 얼어 죽는 사람도 있습니다. 근대에선 모포를 추가로 지급하구요.

이 사진을 찍으려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찍었지요.

그 멀리까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상의 인상적인 손가락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술이지요.

그래요, 예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전거는 경내에 거차하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못 하였습니다.

오늘부터 종합부동산세 개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왓 씨촘의 장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징관이지요.

내무부장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견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지요.

강아지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요함이 좋습니다.
조으다....

고요하고 시간이 멈춘 곳 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간단한 안내 보드판 하나 달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딸랑!

걸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믿거나말거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쵸? 믿든지 말든지죠?

아무말 잔치한 건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용 ㅋㅋㅋㅋㅋㅋㅋ

내 반사가 늦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체감으로 느끼는, 수코타이의 일교차는 20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춥죠!

겨울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처음부터 따라다닌 견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졸졸졸!

그 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200년 된 망고나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다는 군요.

레몬법도 시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국인 강추위가 시작을 하였습니다. 하긴 겨울이 추워야 농사꾼들한테는 좋습니다. 해충들이 어느정도 얼어죽어야 다음에 농사를 하기가 좋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불금입니다.

불금에 버스를 달려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유네스코등록되어서 그런지 위엄이 있어 보이네요.

다니면서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최근에 미래유산으로 지정된 "종묘"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도 그곳처럼 아름답고 위엄이 보이더군요...

스달은 스팀달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못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달입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물에삽니다.

그럴 줄 알았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용~~

오늘부터 지난해보다 10% 오른 최저임금 적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은 ~~~

글쎄요?

라이딩을 타지에서 하는 매력이란 남다를듯 합니다.
해보고 싶네요.

더군다나 공기 좋고 잘 정돈된 도로와 유적지다 보니 감탄을 하면서 다닙니다.

잠시 오늘의 영화 여행 다녀올께용~!
영하여행임 ㅋㅋ

행복한 2018 마지막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화는 인생임다!

우와~~~ 이런 이벤트도 하시네요.. 놀랍습니다.

역쉬 히마판님의 사진은 예쑬입니당~~

내년에 가족여행으로 방콕 가기로 했습니다
히마판님 포스팅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캬~! 오랜만이에용~♩♬
행복한 2018 마지막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월요일에 보네요.

여행중 또는 여행전에 궁금점이 있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십시요!

Congratulations @himapa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102 comments

뭬야 랭크가 떨어졌드앙~!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