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사려니숲길 - 함께 걸어 좋은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함께 걸으면 좋은길, 제주 사려니숲길을 다녀왔습니다.
@danihwang


1

제주 중부 지역 여행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사려니숲길인것 같습니다.

1

사려니숲길은 그 범위가 꽤 넓은데요. 크게는 제주시 쪽에서 들어가는 입구와 서귀포에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서귀포 쪽 입구로 들어갔죠.

1

쭉쭉 뻗은 나무들 속으로 걸어가면서 겨울의 시원한 공기를 들이마십니다~

1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정말 커플들이 많았습니다...ㅎㅎ

1

전날 밤 늦게 까지 놀고 운전도 많이해서 조금 피곤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길을 걸으며 살림욕을 하니 오히려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1

친구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뒷모습을 찍었습니다ㅎㅎ

사려니숲길에 쏙 파뭍혀서 걷다보면 잡념들이 사라지고 좋은 공기와 기운들로 내 맘이 채워지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특히,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걷기에 더없이 좋은 곳!!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사려니숲길입구 붉은오름



제주 사려니숲길 - 함께 걸어 좋은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자마자 이런 게 자연이구나 하는 느낌이드네요

가보고 싶어요!

나무가 주는 기운이 있는거 같아요!^^

마음이 편할거 같아요!!!

네 정말요:)

보클왔어요~

이름이 특별합니다. 사려니~ 무슨뜻일까요?

'사려니'는 본래 '실 따위를 흩어지지 않게 동그랗게 포개어 감다'는 의미래요. 오름 정상이 거대한 바윗돌이 돌아가며 사려 있어서 그런가봐요ㅎ

가슴 속이 시원해 지는 기분이네요.
숲속 공원 놀러 가고 싶어지는 군요.ㅎㅎ

네 숲이 주는 좋은 에너지가 확실히 있는 거 같아요^^

역시 제주도라 걷기 좋은 곳이 많군요ㅎㅎㅎ

네 제주도 정말 좋은 곳이 많은 거 같아요^^

역시 제주도라 걷기 좋은 곳이 많군요ㅎㅎㅎ

쭉쭉 뻗은 나무들이 정말 예뻐요~~ 산림욕 정말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