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족 여행- 다낭(바나힐 바베큐 레스토랑)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바나힐에서 점심을 먹기로 해서 어디를 갈까하다가 무제한 고기 부페가 있다고 해서 고기를 좋아하는 가족이라 가보기로 했다.

부페 입장권을 사는 곳은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그래서 뭔가 기대치가 상승했다!!
인원 수 대로 입장권을 구입해서 지하로 내려갔다.

내부에 이미 사람이 가득했다. 자리는 넓은 자리가 마침 비어있어서 자리를 잡았다.
고기부페라고 홍보하는 걸 보고 들어왔는데 야채가 가득있었다.

소스도 종류별로 있는데 고기가 거의 없었다...ㅠㅜ
뭐지? 고기부페라고 해서 들어왔는데 왜 고기가 없지?

직원을 불러서 고기가 없다고 하니 소세지를 잔뜩 내주었다...
조금 뒤에 보니 고기가 나와서 고기를 받았는데 나 이외에서 고기를 기다린 사람이 잔뜩있었는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 없어져버렸다.
고기부페라고 하지 않았으면 고기에 기대하지 않았을 텐데...ㅜㅠ

내가 떠온 한접시...기다리다 떠온 고기는 맛은 있었다.
하지만 먹으려면 10분넘게 기다렸다가너무 치열하게 떠와야 했어서 뭔가 속은 느낌도 들었다.
가격도 저렴하지 않았는데ㅜㅠ
다른 선택지가 많이 없긴 했어서 오긴 했지만 그래도 아쉬운 느낌이 많이 드는 곳이었다.
가족 모두 해서 1230000동이니 왠만한 베트남 음식점에서 한상금액인데...ㅜㅠ
왜 사람들이 바나힐 레스토랑 안가고 도시락을 싸는 게 낫다고 하는지 알것 같았다..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베트남 가족 여행- 다낭(바나힐 바베큐 레스토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런... 제가 아는곳도 손님들한테 이런 대접을 하는 곳이 있었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뭔가 속은 기분이더라구요...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