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팔스 PALS, A village near Barcelona

in #travel6 years ago

0.jpg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여행, 팔스

PALS, A village near Barcelona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스페인 가라치코에서 촬영한 제 힐링프로그램 [윤식당]이
방송이 끝나가네요. 마지막 영업일이 끝났더라구요.

스페인의 작은 마을에 한국의맛을 알렸던 윤식당.
여행에서 유명한 대도시도 참 멋지지만
이름모를 작은 마을에 들려 그곳의 일상에 빠져보는것도
정말 좋은여행입니다. (물론 시간적 여유만 된다면요)

그래서 오늘은 저도 스페인의 작은 마을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에 위치한 팔스(PALS)입니다.

Even the big city famous for traveling is really nice,
And I don't know if you can stop by a small town
and get into the daily life of one. It's a great trip.

PALS, A village near Barcelona


09.jpg
01.jpg


저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투어(빨간바지투어)상품을 이용해서
근교여행을 다녀왔어요. 편하게 운전해주시는 차량을 타고 달렸습니다.

여기 투어진행하시는 분들은 빨간바지를 입고오십니다.ㅋ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의 촬영지였던 지로나에도 들렀다가
다시 간곳이 더 작은 성곽마을인 팔스 였습니다.

작은 마을이 돌담길을 두른것처럼 성곽에 둘러 쌓여있어요.


08.jpg
02.jpg


마을의 작은 광장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비수기여서 그런지
정말 관광객도 없고 아주 조용해서 마을을 산책하며 둘러보기 좋았답니다.
관광객이 너무 없어서 점심시간때 문을 연 레스토랑이 ...
2곳밖에 없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그곳에서 인생빠에야를 먹고 왔지요!
이건 다음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06.jpg
05.jpg


오래되어 녹슨 작은 시계간판도 어디서나 PALS라고 적혀있는 문양도
참 소박하고 예쁜 마을이었답니다. 정말 여기서 하루만 자고 가고 싶었어요.
하루 쉬면서 하늘보고 성벽길 걷고 작은 식당에서 식사하고....
다음 스페인 여행하면 꼭 실현해보려구요.


03.jpg
07.jpg
04.jpg


팔스의 모든 건물들은 노란빛을 띄는 돌로 만들어져있는데
그래서인지 마을이 정말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노란벽돌과 초록나무들이 가득했던 조용한 마을.
저는 팔스를 그렇게 기억합니다.


벌려놓은 여행기는 많아지는데 끝맺음을 못하고
또 스페인 여행기를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저 어쩌나요.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여행을 자주많이 다니시나봐요~ 부럽습니당 ㅎㅎ

예전부터 다녀왔던 여행기들을 모아서...
쥐어짜고 있습니당. ^^ ㅎㅎㅎ

아~ 빨간바지투어 저도 들어본적 있어요. 근데 정말 빨간바지를 입고온다니 ㅋㅋㅋ 컨셉 독특하네요!ㅋㅋ

설마?했는제 정말! 빨간바지를 입고오셨어요. ㅋㅋㅋ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 투어였답니다. ^^

마요르카 생각나네요 ^^ 내일부터 저도 스페인 허니문 여행기 연재 시작입니다! +_+

달걀님 허니문으로 스페인 다녀오셨군요!!! 와아아아아아!!!!
내일부터 꼭 보러가야지 ^^ 마요르카 얼마나 예뻤을지 기대가 큽니다~

약속대로 어제 올리진 못했지만,, 아침에 출근버스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마무리짓고 업로드 했어용 +_+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ㅇ

마을이 정말 예뻐용ㅎㅎ여유롭게 거닐고 싶네요:)

작고 소박하지만 예쁜 마을이었어요. ^^
울퉁불퉁한 성곽길 거닐면서 추억도 만들어왔답니다.

마을이 예쁘네요
유럽가면 비슷한 양식에 질리는데 그것도 아니구요.
인생 빠에야 맛있겠는데요. 기대됩니다.^^

유럽여행하다보면 정말 여기가 거기같고
비슷한 건물에 데코들이 질릴때가 있는데
소도시로 가면 새로운 풍경을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
인생 빠에야, 다음편에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너무 이뻐요오!!! 가봐야 할곳이 늘었네요♥

세상에는 가야할곳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저도 매번 여행기보다가 여행가는 꿈만 꿉니다. ㅎㅎ

성곽마을이라니 독특하네요 ㅎㅎㅎ
돌담들도 너무 예쁘고 유럽 시골마을 특유의 그 감성이 확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ㅠ_ㅠ
(저런 곳을 다녀오셨다니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작은성곽마을이라 단시간에 다 둘러볼수 있더라구요. ^^
몇시간밖에 못있다와서 아쉬운곳 이었습니다.
다음에 뉴위즈님이 더 예쁜곳 소개해주세요~ ㅎㅎㅎ

넘 멋진사진 잘 봤어여^^ 대도시도 좋지만 작은 마을 구석구석에도 보석같은 순간을 만날 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요:)

대도시도 멋지지만 작은 마을 여행도 정말 좋더라구요. ^^
'보석같은 순간' 이 단어가 참 좋은것 같아요.
이 순간을 위해 여행을 떠나봅니다. ㅎㅎ

딴 것 보다도 하늘빛이 정말 좋네요!!
편안해지는 그 느낌!
꾸리꾸라한 하늘 때문에 파란빛이 소중해져요

이날 구름없이 파란하늘이라 참 좋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여행하는날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

와 바르셀로나 정말 아름답네요. 진짜 제일 가고싶은곳인데! 언젠가 저도 꼭가서 축구 경기도 보고 예쁜 풍경도 봐야겠어요ㅎㅎ

바르셀로나 축구때문에 여행가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
유럽중에서 물가도 저렴하고 여행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6.40
ETH 3079.1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