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법원 소송 달러 합의금 예비승인

in #tezos13 days ago

다음은 기사의 일부분을 가지고 왔습니다.

image.png

미국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테조스(XTZ) 재단의 미허가 증권 소송 관련 2500만 달러 규모 합의금을 예비승인 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테조스 재단은 테조스 프로젝트와 커뮤니티의 이익을 위해 제기된 소송을 합의로 처리하기로 결정한것으로 보여지며 이번 소송에서 제기된 미허가 증권 발행 혐의에 대한 테조스 재단의 잘못이 없다는 입장을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2500만 달러 규모의 합의는 소송 참여자 각각 16%에서 100%를 피해 금액을 받게 될 예정이다.

테조스 생태계 내 체인링크 오라클 사용 위해 테조스 개발 팀 간 협력
출처 : https://www.coinpress.co.kr/2020/05/02/22999/

테조스(Tezos)의 스마트파이(SmartPy)와 크립토노믹(Cryptonomic)팀이 Chainlink를 테조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인

티그레이션을 진행한다는 기쁜 소식을 알립니다. 앞으로 테조스의 모든 개발자들은 개발 시 체인링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오라클은 활발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위한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파이(SmartPy)와 크립토노믹(Cryptonomic)팀은 테조스 개발자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오라클 솔루션으로 체인링크를 제공해 테조스 스마트 컨트랙트에 실제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번 인티그레이션은 개발자들의 니즈로 인해 진행되며 테조스는 체인링크가 서포트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중 하나가 되었고 차세대 디앱 개발을 위한 더 진보된 생태계로서의 테조스를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