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한 곱창전골 맛집 모토이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제가 자주가는 옥동 근처에 괜찮은 곱창전골집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뜨끈하고 얼큰한 곱창전골집에서
점심 약속을 잡았어요

1.jpg

맛있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으로 입구에서 찰칵

2.jpg

어두운 분위기의 내부예요
점심때는 곱창전골을 주메뉴로 하고 저녁에는 고기를 주메뉴로 하더라구요

3.jpg

저희는 빨간국물 곱창을 주문했어요
일본식 전골이네요

4.jpg
푸짐해보이는 이게 2인분이예요
야채와 곱창과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5.jpg

얼큰한 빨간국물곱창은 제가 생각했던 그 느낌이었어요
국물에서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소주랑 잘 어울리는 그런 맛이었어요

6.jpg

곱창을 다 먹고나면 죽을 주문할 수 있어요
이거 다 어떻게 먹어... 하면서 고민했었는데
그냥 다 먹어지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곱창전골 1인 12000원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모토이시 곱창전골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모토이시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옥동 문수로335번길 6


뜨끈한 곱창전골 맛집 모토이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yeplepage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yeplepag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You got a free upvote from @reversed-bidbot! Follow me to earn steem by interacting with my promoted posts.

곱창전골 땡기네요 ~

오~~ 맛있겠다~~~

Congratulations @yeplepag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무조건 맛있을거 같아요
아 침이...

곱창전골 비즈얼 끝내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