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C 맛집] roll play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세상에 프로포커가 그 정도 돈을 벌다니 ㅋㅋㅋ 충격.... 레알 타짜인가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에일리 님하는 20살이라고 해도 믿겠음 ㅎㅎㅎ 워낙 감각이 좋으셔서 ㅎㅎㅎㅎ

Sort:  

프로포커 엄청 벌지~ 반전은 20대 초에 다 벌고 띵까띵까 놀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마음은 열여섯인데~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진 않네? ㅋㅋ

헐. 대박이네. ㅋㅋㅋㅋ 근데 다 꼻고 폐인된 분도 계실테니 ㅎㅎㅎㅎㅎㅎㅎ
오호. 열여섯 꽃소녀 ㅋㅋㅋㅋ 맞어. 그때는 또 그때의 힘듦이 ㅋㅋㅋㅋㅋㅋㅋ

난 안 꼻고 안 폐인될 자신 있는데- 왜 대박 안나지? ㅋㅋㅋ
고딩때 공부도 안했는데 왜 힘들었을까앙? ㅋㅋㅋㅋㅋ

많이 따야지 대박나지 ㅋㅋㅋ 당연한걸.
고딩때 뭐 했음? 궁금. 왠지 독특했을듯함.

어이쿠. 다 얘기할려면 날 세야혀~ ㅋㅋㅋㅋ

일단 하나만 풀어보셈 ㅋㅋㅋㅋㅋ
날 샐 정도면 재밌겠는데. 놀러오셈. 얘기 좀 듣고싶음 ㅋㅋㅋ
잠실 송파 - 판교 라인 근처에 있음. ㅎㅎㅎㅎ

같은 서울이여도 너어어어어어어무 멀다~~~~~~~~~~~~~~

한국 오시면 제가 그쪽으로 가겠습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