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감 쪽갈비 오호~ 술한잔 하기 딱 좋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저희 동네에 새로 오픈을 한 곳이에요^^
쪽갈비가 주메뉴고~ 그외 다양한 메뉴들도 참 많더라구요
사실 쪽갈비를 처음 먹어봐서
어떤걸 시켜야하나 고민하다 직원분께 추천받아서
아이들도 잘 먹는다는 걸로 시켰어요^^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 111-50
전화 : 031-794-3384

예감.jpg

새로 오픈을 한 곳이라 잔하나도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고깃집에 스텔라 맥주가 있어서 주문했더니
이렇게 전용잔까지 챙겨주는 쎈스 ㅎㅎ
별거 아닌데 그냥 기분은 좋네요^^

예감1.jpg

저희가 주문한건 기본적인 예감 쪽갈비와
아이들이 잘 먹는다는 간장 쪽갈비에요^^
이렇게 다 구워져서 나오니~
그냥 숫불에 따뜻하게 먹기만하면 되서 좋긴 하더라구요^^

다음엔 치즈 떡갈비를 먹어봐야겠어요^^

예감2.jpg

그리고 주먹밥을 시켰더니 이렇게 볶음밥을 주먹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있게 나오더라구요^^
아이들이 먹을 음식도 있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자주 오고 싶긴하네요^^

근데 ㅎㅎ 원래 뼈있는 고기가 양이 적지요?
식사를 하고 쪽갈비를 시켜서 술한잔 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메뉴가 그렇게 다양했나 싶기도하고 ㅎㅎ
아무튼 저희 가족 어제 저녁은 잘 먹고 들어왔네요^^


맛집정보

예감 쪽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산74-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youngkw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 111-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배고플 시간이네요 ㅎㅎㅎ
쪽갈비 맛있겠어요

너무 배고플 시간이네요 ㅎㅎㅎ
쪽갈비 맛있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희 동네도 쪽갈비가 있는데 저흰 배달 위주로 먹는 편인데 여기 주먹밥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쪽갈비와 주먹밥 잘 어울리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