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착한 가격에 다양한 구성, 맛 좋은 스시집 ~ 참치 초밥세트도 있었으면! 오재영 스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전에 @kibaek님의 포스팅에서 오재영 스시를 읽고 화곡동에 이사오면 가봐야지 했었어요.
기백님의 맛집 포스팅 재밋는데 요즘 잘 안들어오시네요. ㅎㅎ 나름 후한 평으로 보였던 집이라 친한동생이 놀러온다기에 들러보았습니다.
(스팀잇이 일상에 미치는 영향이랄까요?☺ 내 삶에 스미고 있는 스팀잇 후후후.)

20181126_205014.jpg


주소 : 서울 강서구 까치산로2길 4


맛집이 맞군요!! 줄을 서 있다니!!
근처 직장인분들 같쥬?

Screenshot_20181126-205034_Gallery.jpg

안에 들어오니 크.. 협소합니다.
전부 바 테이블이네요. 사진을 찍기도 미안스러울 정도로 좁아요. ㅋㅋ 줄을 설 수 밖에 없는 구조기도 하군요.
그래도 작은 평수지만 알차게 손님을 받을 수 있게 해놓은거 같습니다. 꽉꽉 오밀조밀 ㅋㅋ

우린 메뉴를 미리 정했어요. 오재영스시 15000원으로 갑니당!😆

Screenshot_20181126-205052_Gallery.jpg

장국이 오호~ 이게 별게아닌데 슴슴하니 맛있어요. 요근래 먹어본 장국 중에 젤 맛나더라구요. 이때부터였어요. 이 집이 맘에 든건 ㅋㅋ

Screenshot_20181126-205104_Gallery.jpg

정갈한 초밥 한 접시!
특이하게 테이블 선반같은데 올려 놓고 먹어요. 공간이 좁아서 테이블 활용을 위해 생각한 방법이신듯합니다. 또 메뉴가 나올게 더 있어 테이블을 비워놔야하기때문이기도~

Screenshot_20181126-205242_Gallery.jpg

필요한만큼만 따르라던 간장~

간장이 진하고 짜고 달달하네요. 조금만 따라도 충분하네요.
오홍 생와사비군요. 생와사비 좋아요~

전 차근차근 왼쪽부터 먹기로 했고, 동생은 젤 좋아하는걸 마지막에 먹겠다고 ㅋㅋ
소라초밥인가~? 비린맛 하나 없이 잘 삶아졌어요. 굿굿!

크~~~ 연어초밥. 연어 길게 큼직하게 아우 좋아요 좋아요~~ 😆 위에 얹어진 사과소스와 양파까지 완전 달큰하니 환상입니다. 연어는 넘 맘에 들어서 남겨두고 ㅋㅋㅋㅋㅋ 이따 먹어야징.

캬 뽀얗고 투명한 광어 초밥? 광어겠죵?
이것도 단백하니 맛나고 회가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이 이후에 정줄을 놓고 .. ㅋㅋ 물론 자리도 협소해서 사진찍기가 좋지 않기도 했지만요.
사진을 못찍어 아쉬운 참치초밥...
와.. 참치초밥 너무 맛있어요. 먹다 말고 메뉴판에 참치초밥만 따로 파나 찾아 볼 정도로 ㅋㅋㅋ 맛있더라구요. 왜 없을까 ㅠㅠ 아쉬워요. 제 입맛에 완전 딱인데.. 연어3,광어2,참치5 써니세트 맞추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Screenshot_20181126-205119_Gallery.jpg

아참 유부 초밥도 있구요.

Screenshot_20181126-205600_Gallery.jpg

튀김도 줘요. 대박이죵 ㅋㅋ
사실 스시는 회전초밥집 가서 무수히 쌓으며 먹어도 좀 허하자나요 ㅋㅋㅋ 근데 여긴 1인메뉴로 먹는데도 종류가 다양해 배가 차더라구요 ~

우동까지! 마무으리~
우동은 일반적인 편인데 은은히 나는 고춧가루 향이 좋았어요.

Screenshot_20181126-205700_Gallery.jpg

싹싹 다 먹고 배부르게 나섰어요.
원래는 모자라면 또 다른거 사먹을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배불러서 ㅋㅋ 동생하고 와 배불러 대박하고 나왔네요.

참치 초밥때문에 또 찾아가야겠어용. 왜 한개인거니 ㅠㅠ 다음에 가면 특모둠에는 더 있나 물어봐야겠구먼용. ㅋㅋㅋ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스시집이었습니다. 기다림주의! 🤗

20180327_191137.jpg


맛집정보

오재영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로2길 4


[tasteem] 착한 가격에 다양한 구성, 맛 좋은 스시집 ~ 참치 초밥세트도 있었으면! 오재영 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designkoi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7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고래 연필꽂이"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7]

... 5 SBD 기부완료!
  • 38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sunny1124>sunny1124 님 낙찰되셔서 2.25 SBD 기부완료!
  • 39회차 콕션 <a h...

    @ravenkim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This post contained some typos in its mentions that have been corrected in less than a day. Thank you for your quick edit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오호 오타도 알려주다니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로2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시는 늘 맛나죠ㅎㅎ 배고파집니다 ㅜㅜ

    마자용. 연어초밥 맛난데는 좀 봤는데 참치초밥 맛난데는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확실히 먹방은 움직이는 사진이 있어야 좋군요^^
    스시는 역시 저렇게 회가 길게 올라간 녀석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마자요. 사장님이 손님에게 재료 아끼지 않아요 이런 느낌이랄까요 ㅋㅋ 두툼하구 길쭉한 횟감을 얹어주는 집이 좋아요.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시도 사랑입니다 써니님~~ ㅎㅎ

    헤헤 맞습니다!^^ 스시 맛나용

    초밥 꼬리가 정말 기네요~
    맛있어 보여요!

    네 연어를 길쭉하게 해주셔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스시가 살아 있는듯 합니다.

    네 역시 먹는 포스팅은 움짤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거 같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