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미루고 잠시 코코로 벤또에서 허기를 달래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90516_180639.jpg

20190516_180957.jpg

20190516_181431.jpg

요즘 살이 부쩍 올랐습니다.

원인을 분석해본 바 아들이 남긴 음식을 처리하는 짬 처리반이 된 것도 있고 날로 기승을 더해가는 업무 스트레스에 설탕 가득 믹스커피를 처묵처묵한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건 밥을 많이 먹은 것이겠지요. 지병이 있지 않고서야 이렇게 하고도 살이 안 찌면 그게 더 이상한 것이겠지요.

예전 사이즈의 옷이 맞지 않아 옷을 사러 왔습니다. 이런 지출이야 말로 가장 슬프고 짜증나는 지출이 되겠지요.

그전에 밥은 먹어야지요. 살은 살이고 밥은 밥이니깐요. 코코로 벤또에서 아주 가볍게 허기만 달래고 옷을 사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흔히들 생각하는 벤또라고 보기엔 너무 스바라시이합니다. 벤또라고 해서 철제 벤또 통에 밥+계란 정도 올려줄 줄 알았는데 그것보다도 훨씬 맛있는거 많이 얹어줍니다.

맛도 맛있습니다. 싹 비웠네요.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괜찮습니다. 다이어트는 다음 주부터 돌입해야 겠군요.


맛집정보

코코로 벤또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진장17길 10


다이어트는 미루고 잠시 코코로 벤또에서 허기를 달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멋진 사진을 보느라니 감성이...

푸른 하늘을 보며 길 따라가다 보면 그 끝에는 맑음이 있겠지요.이 메마른 땅을 밟고 가다 보면...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gbj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살찌는 이유가 있네요 ㅎㅎ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글을 리스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속한 보팅 드리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songb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일본식 벤또인가요? 되게 맛있어 보여요 ㅎ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식답게 깔끔하네요

ㅎㅎㅎㅎㅎ 허기를 달래기에는 푸짐해 보이는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