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용 코스요리 한 상에 7만원, 조용한 중국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구 동부정류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들른 조용한 중국집. 양장피, 유산슬, 탕수육, 식사를 포함한 3~4인분 식사가 7만원이라는 점원의 말을 듣고 주문했습니다.

235 (11).jpg

235 (10).jpg

235 (7).jpg

235 (4).jpg

235 (2).jpg

235 (1).jpg

235 (5).jpg

235 (6).jpg

235 (12).jpg

235 (15).jpg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맛에 식기나 매장이 깔끔해보였습니다. 옆 테이블에 한 팀을 제외하고는 손님이 없는 상황이긴 했지만 가게가 넓은편이라 사람이 많아도 시끄러울 것 같지는 않은 분위기입니다. 코스에서 나은 짜장이나 짬뽕이 식사에서 따로 시키는 것과 같은 맛이라 친다면 따로 짜장면 먹으러 오기에는 좋은집인 것 같진 않네요. 제가 먹었던 코스요리로 가성비를 감안하여 즐기기엔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 대구에 짬뽕전문점이 많아지면서 특색있는 짬뽕들이 많이 등장한 상황에서, 옛날식으로 밋밋한 짱뽕이나 짜장은 제 입에 맞지 않네요.

탕수육은 잘 튀겨져서 맛있고 양장피나 유산슬에 들어간 재료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코스요리의 가성비가 괜찮네요. 주차장도 여유가 있습니다만 큰 상가 건물에 입점해 있기 때문에 주차타워에 차를 넣고 빼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입니다.

상호: 도화원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화랑로 46


맛집정보

도화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동 화랑로42길 46


3인용 코스요리 한 상에 7만원, 조용한 중국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분위기 좋은 중식당이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고맙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코스요리라서 그런지 비주얼이 아주 좋네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가게 분위기와 뭐 좀 거하게 차려놓은 것 같은 느낌의 세팅이 괜찮았습니다. 조용해서 좋았고요.

맛집같은분위기~~

나쁘지 않은, 조용한 중식당으로 판정합니다 땅땅땅!

탕슉에 짜장은 무조건 맛나죠^^
턍슉 소스색도 예쁘네요 :9
아 배고파 지는 새벽입니다 ㅎㅎ

탕수육 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마법의 소스입니다.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그 맛.

동부정류장.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멀리 있는, 예전에 익숙했던 장소를 계속 접할 수 있으니.. 인터넷이 좋지요?

가격이 나가는만큼 코스 요리가 잘 나오네요^^

가격만큼은 하는 집 같더라고요.

가성비 괜찮네요.

그냥 지나가다 들른 집이지만 위치를 감안했을 때 가격에 비해 나쁜 집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동 화랑로42길 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