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따뜻한 국물과 교자가 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요즘 제가 만두에 꽃혀있는데요. 낮에 중국집에 가서 만두를 먹었음에도 지나가다가 또 땡겨서 들어간 곳입니다.

들어가니 보통 2차로 오는 곳인지 저희가 첫 손님이더군요. 그래서 사진을 막 찍었습니다.

저희는 어묵탕과 교자를 1차로 주문하였습니다.

솔직히 어묵탕은 비주얼이 조금 아쉬웠지만, 막성 먹어보니 맛은 시원하니 괜찮았습니다.

고추와 야채가 밑에 있어서 몰랐었네요. 데코에 좀 신경 써주셨으면 훨씬 좋았을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교자가 나왔습니다. 모듬교자라 부추새우/김치/고기 등 다양한 만두가 있었습니다.

가격이 7,000원이라 좀 비싼 것 같아 좀 아쉬웠지만, 맛은 고소하니 괜찮았습니다.

먹다보니 좀 부족한 것이 있는 것 같아, 부추새우 만두와 명란구이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아담하니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맛있게 깔끔하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


맛집정보

교자와테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70-1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따뜻한 국물과 교자가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뼛속까지 추울 땐, 국물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짭쬬름한 명란구이..맛나지용..

명란구이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036번 $26.232을 보팅해서 $25.27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명란구이는 첨보는군요
만두 맛있죠 저도 좋아합니다 하하

저는 집에서 먹을 땐 명란을 구워서 먹습니다. ^^;;
그 생각이 나서 주문해보았습니다.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029번 $26.186을 보팅해서 $25.16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안주들 같습니다~^^

넵... 요즘은 간단히 한잔하는 위주로 술을 먹고 있네요... ^^

이런날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이죠~ㅎㅎ

넵.... 국물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

어묵탕과 만두가 잘 어울리는 궁합일듯 하네요~

넵.... 어묵탕, 만두 모두 맛있었습니다. ^^

남영동에 맛집이 정말 많은데 !! ㅎ좋은 곳이네요 !!

넵. 한번 가보심이 어떨지.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교자에 맥주 한잔 하고 싶네요.
전 어묵탕에는 소주인데.. 음 그럼 소맥을 먹어야겠군요 ;;
맛있을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