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아이스크림 @여수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아이스크림을 손에 든 아이들의 표정이 너무나 밝아서 아이들에게 초점을 맞추다보니 아이스크림이 좀 흐릿하게 나왔네요 ㅋ

20181013_162750.jpg
여수 이순신광장 근처에 있는 "여수당"이에요.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는 맛집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은 삼천원!
바게뜨버거가 사천원인데, 아이스크림과 바게뜨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면 육천오백원이더라구요 ㅋ

은은한 쑥향이 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당기신다면 여수당 꼭 방문해보세요^^


맛집정보

여수당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중앙로 72


쑥아이스크림 @여수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쑥 아이스크림~ 첨 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yheyn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쑥 아이스크림 맛있어 보이네요~

쑥향이 그립네요 ㅎㅎ

헉 쑥 아이스크림이라니 ㅜㅜㅜㅜㅜㅜㅜ
저 쑥떡 쑥젤리 엄청 좋아해요 래이해이나님
이거 진짜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ㅠㅎㅎㅎ

@먹스팀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로 7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로 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쑥아이스크림은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ㅎㅎ바게트버거는 다른가게의 것을 먹어봤는데 생각나네요~^^

언니 얼마나 여유가 없었던 것이요
이 핫 플레이스에서 ㅠㅡㅠ
ㅋㅋㅋㅋ

아이들과 하는 테이스팀은 참 여유가 없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하나 델꾸 다니는거랑 둘 데리고 다니는건 또 다르다. 아쥬 많이 ㅋㅋㅋㅋㅋ

저도 아이 둘이긴 한데
아들 둘 ㅋㅋㅋㅋ

아무쪼록 여수 여행기 쭉 쭉 올려주시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