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카] 훗카이도 요시노리 커피 입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IMG_0557.jpg

내가 사랑한 카페의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훗카이도 카페 요시노리 커피 입니다.

IMG_0541.jpg

넓은 들판에 덩그러니 멋스런 건물이 하나 보이네요

IMG_0549.jpg

나무 느낌도 좋고 입구부터 설레고 좋았어요^^

IMG_0636.jpg

쥔장분이 어디서 왔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 놀라며
어떻게 알고 왔냐고 묻길래
렌트카를 타고 구글지도를 보고 왔다고 했지용 ㅎㅎ

IMG_0551.jpg

IMG_0553.jpg

엄청 반겨 줘서 어디 아는 친구집에 온 기분이였어요^^
커피쿠키도 먹어 보라고 주고 이거저거 막 설명도 해주고 ㅎ
쥔장분이 커피대회에서 상을 받고 잡지 인터뷰한 사진도
벽에 걸려 있더라구요

IMG_0556.jpg

1층은 카페고 2층은 쥔장분 가정집이래요
온통 원목으로 지어서 나무향이 너무 좋네요

IMG_0555.jpg

IMG_0629.jpg

IMG_0557.jpg

IMG_0565.jpg

넓은 창밖으로 펼쳐진 드넓은 초원과 하늘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마시는 기분이란...
이 순간이 행복이구나^^

창밖 풍경만 바라봐도 행복한 카페네요
물론 커피맛도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다른 원두와는 커피의 향과 맛이 다르네요
덕분에 구입한 원두로 그때의 풍경을 그리며
맛나게 마시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생각 많이 하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pooka x caf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yoshinori coffee

score

일본 〒071-1426 Hokkaidō, Kamikawa-gun, Higashikawa-chō, Kitamachi, 12 Chome−11−1 yoshinoricoffee


[내카사] 훗카이도 요시노리 커피 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바닥이며 벽이 전부 원목인게 인상적이네요^^

들어 서는 순간 나무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외부랑 내부가 다 원목으로 지었나봐요 :)
이런 집에 살고 싶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와 카페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넓은 창으로 보이는 풍경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는 카페에요
조용한것도 맘에 들었어요 :)

ㅋㅋㅋㅋ 일본은 미세먼지없는 깨끗한 환경같아요...ㅋㅋ
항상 여유로운 모습 보기좋아요..

훗카이도는 특히나 공기가 맑더라구요^^
넓은 평야와 산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
편안한 오후 되세요~

와..한적해보이는 들판에 원목 카페라니..ㅎㅎㅎ
푸카님 포스팅 보면 다음번에는 정말 렌트해서 곳곳에 구경해봐야겠단 생각이 들어요...내년 봄에 떠납니다!!! :0

도쿄나 오사카, 교토 같은 대도심은 상관없지만
좀 한적한 지역은 렌트카를 강추하고 싶네요^^
대중교통으론 갈 수 없는 새로운 곳들이 많더라구요
구글지도 하나면 어디는 간다는 말이 맞아요 ㅎㅎ
여행 준비 잘하세용~ 여행은 준비할때가 젤 신남 ^^

밎습니다!! 아 저 이 포스팅 리스팀 해갈게요! :-0
넘넘 가보고 싶네요ㅎㅎ 멀리서 우연히 찾아온 손님이 참으로 반가웠을꺼에요.^^

두명이면 렌트카가 훨씬 이득일거에요
교통비랑 시간 절약되는걸 생각하면 렌트카가 쌉니다.
그리고 일본차가는연비가 미친 수준이라서 ㅎㅎ 한국에 두배는 되는거같아요
특히 경차는 엄청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멋들어지네요.
목재로 지어진 카페라서 그런지 더욱 더 운치도 있구요.
멀리서 온 손님을 반겨준 주인분도 인상적입니다.^^

눈을 뜨고 창밖에 이런 멋진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을 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커피맛으론 현지인들에게도 잘 알려졌는지
많은 현지인들이 원두만 구입해서 가더라구요^^

푸카님 글 볼때마다 일본에 가고싶네요...
일본에 거주하시는거죠?
보클~

한국에 거주중입니다만 ㅎㅎㅎ
일본은 여행으로만 다녀봤어요^^
보클 감사합니다 :)

아... 사시는줄..ㅋㅋ

맑은 공기에서 살고 싶네요 ㅎㅎㅎ

커피를 좋아해서 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얼음 많은 것을 싫어하는데
이 곳도 얼음이 상당히 많은 것 같네요.

저도 얼음이 많이 들어간건 싫어요^^
여긴 커피를 진하게 내려줘서 얼음이 좀 많아도 괜찮더라구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그냥 좋습니다 ㅠ
이유 없음 ㅠ

그쵸 꼭 이유가 있어서 좋은건 아니니까요^^
원목으로 지어서 그런지 편안한 기분이 드는 카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