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 키츠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도쿄에 가면 오모테산도의 애플스토어를 구경하고
카페 키츠네로 갑니다.

2018-07-25 (2).jpeg

pholar_20160824184431.jpg

신기해서 시킨 사이다와 라떼
사이다가 엄청 쎕니다 ^^

pholar_20160824184432.jpg

키츠네 라떼는 진해서 존맛탱 입니다 ㅎㅎ

한국에도 가로수길에 생겼다고 하던데 어떤지 궁금하네요
한번 출동해야겠음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카페 키츠네

score

3 Chome-17-1 Minamiaoyama, Minato-ku, Tōkyō-to 107-0062 일본


[도쿄] 카페 키츠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푸카님 포스팅 보면 자꾸 자꾸 일본이 가고 싶어집니다 >_<

가깝기도 하고 쌩~ 댕겨오세요^^
먹는건 참 맛난게 많아서 좋아요 ㅎㅎ

일본에 계시군요난 한번도 가 보지못했는데.

아 ㅎㅎ 전에 다녀온 사진이에요^^

사이다병 너무 이쁘네요
소장각이네요 ㅎ ㅎ

병을 가져 오고 싶었는데 ㅎㅎ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반납했어요^^;;

로고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글씨도 멋스럽죠^^

급 라떼가 마시고싶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진해서 얼음이 녹아도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많네요 ㅡㅜ
마스크 쓰고 다니시고 맛점 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ook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사이다 병이 너무 귀엽네요:>
가로수길....너무 멀어요...ㅜㅠ
하지만 일본 보다는 가까우려나요...ㅋㅋㅋ

사이다 병을 못 가져 온게 아쉽구만요 ㅎㅎㅎ
가로수길도 리뷰를 보니까 멋지더라구요
일본 보다 더 잘해 놨던데요^^

으음....멀지만 기회되면 가봐야겠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3 Chome-17-1 Minamiaoyama, Minato-ku, Tōkyō-to 107-0062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로수길에 있다고요~~~ 서울갈일있음 가봐야겠네요
따뜻한 밤되세요 ^^

일본 키츠네 보다 더 잘 만들어 놨어요^^
저도 조만간 함 가보려구요~

눼?? 가로수길에요??
아이고 어제갔다왔는데
알고갔으면 좋았을걸 ㅋㅋㅋ
담엔 꼭 가볼게요~~

리뷰를 보니까 예쁘게 잘 만들어 놨더라구요^^
카페랑 옆에 키츠네 샵도 있어서 쇼핑도 하고 1석2조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