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페라떼가 맛있는 ' 카페 스콘 ' 출동!!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햇살이 따가운 가을입니다.
주택가를 걷다 보면 하얀 건물이 보이는데요
바로 ' 카페 스콘 ' 입니다^^

IMG_2707.JPG

IMG_2705.jpg

2층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에요
1층과 2층 야외에 자리도 배치 되어 있네요

IMG_2709.jpg

IMG_2710.jpg

화이트톤과 원목으로만 꾸민 내부가 참 맘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심플해서 마음에 안정감을 주네요 :)

IMG_2711.JPG

귀욤진 봉지에 무엇이 담겨 있을까요? ㅎㅎ
사탕처럼 포장한게 이쁨

카페라떼와 바닐라 라떼 그리고??

IMG_2723.JPG

IMG_2716.jpg

IMG_2717.jpg

KakaoTalk_20180914_121601959.jpg

바로바로 레몬 케이크에요 ㅎㅎ
스콘이 맛나다던데... 포장지에 끌러서 ㅋ
근데 레몬향이 진한게 맛있더라구요
요거 추천합니다 :)

IMG_2728.jpg

요즘 라떼를 보면 물라떼를 파는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여기 카페 스콘의 라떼는 진해서 대만족이에요!!!
이게 라떼지!!!

물라떼에 질려 버린 커피중독자 ㅡㅜ

IMG_2715.JPG

자리에 작은 책들도 놓여 있어요
뒤적뒤적~

IMG_2729.jpg

창밖 풍경도 바라보고
한가로운 오후네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2

@pooka x cafe


맛집정보

카페 스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39-4


[홍대] 카페라떼가 맛있는 ' 카페 스콘 ' 출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3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레몬케익 이름만들어도 새콤상콤하네요

달달 새콤달콤 라떼랑 잘 어울리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어머, 정말 홍대스러워요~. 너무나도 가고 싶네요. 뉴.뉴
저는 옛날에 홍대 가면 '수다 떠는 도서관'이란 카페 많이 갔었는데, 지금은 이름이 바뀐 것 같더라구요. 없어진 건 아닌지... ㅠ.ㅠ
그리운 홍대입니다.

연남동으로 나들이 다녀오세요^^
골목 카페도 이쁜곳들 천지에요 ㅎㅎ
맛집들도 많고 해가지기 시작하면
연트럴파크에서 공연도 하고 자유롭네요 :)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시원한 라떼 한잔 하세요^_^

포장지에 마음을 뺏겼다는게 이해가네요ㅎㅎ

그쵸 ㅎㅎ 딱 보자마자 스콘은 기억에서 사라졌습니다 ㅋ

정말 예쁘네요! 홍대 가면 가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라떼와 레몬케이크 추천해요 ㅎㅎ

혹시 사진기 뭐 쓰세요???
제가 찍으면 왜 저런 사진이 안나올까 궁금해서.......ㅋㅋ

제가 올린 사진은 다 아이폰7플러스로 찍은거에요 ㅎㅎ
그보다 중요한건 바로 ' 푸디 ' 어플입니다 ㅋ
이게 음식부터 배경사진까지 뽀얗게 만들어 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