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진한 한우 육개장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유래회관.JPG

최근에 한 번 가서 먹었다가, 이제는 한번 생각 날때마다 먹고 있는 육개장을 소개합니다.

원래 보통은 이렇게 생기고 게다가 한우를 파는 곳이라서 절대 가지 않았는데.. (가격 때문에 힘들거든요 ㅎㅎ)
점심메뉴로 한우 육개장이 있길래 한 번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유래회관1.JPG
입구를 올라가다 보면 싸인과 사진들이 있죠 이런거는 뭐 별로 관심을 안 갖는데

유래회관2.JPG

제가 최근에 신뢰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역시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유래회관3.JPG
음식은 단순하게 육개장과 반찬 3개정도입니다. 근데 정말 육개장이 원래 맛있긴 한데 정말 다른 육개장이랑 비교하면 안되는거 같은 깔끔하고 부드럽고 진한 맛이납니다.

한우라서? 소고기라서? 저는 확실히는 모르지만 정말 달라요

유래회관4.JPG

육개장을 평소에는 잘 먹지는 않았는데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유래회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홍익동 357


부드럽고 진한 한우 육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뼛속까지 추울 땐, 국물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홍익동 3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뼛속까지 추울 땐, 국물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pill.atmos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한때 점심 때 무조건 육개장이였는데 참 맛있죠.

맞아요. ㅎㅎ 질리지도 않구요 ㅎㅎ

저도 가본적 있었는데.~ ;; 반가운 모습입니다~ ^^

정말요? ㅎㅎ 저는 고기는 안먹어보고 한우 육개장만 먹어봤어요

정말 맛있는 빨간국물이네요^^

이번에는 저번 보다는 기름이 조금 더 있긴했어요. 원래는 더 깔끔하게 나오는데 ㅎㅎ

아 ~ 맛있을거 같아요
일단 백종원아자씨 사진이 있네요.
그럼 믿고 먹는 그곳!!
얼큰하게 한그릇 뚜딱 하고 싶네요

백종원 선생님 확실히 믿을만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