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이게 진짜 밀면이다 부산 춘하추동 본점에 갔습니다. ㅎㅎ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부산은 돼지국밥이랑 밀면이 유명하죠.

둘다 안 먹어 봤기 때문에 이번에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습니다.

인터넷을 찾다보니 가야밀면 춘하추동등등 밀면 집이 너무 많은데..

택시 아저씨와 지인이 둘다 '춘하추동' 을 추천 했기 때문에

그래도 서면에 있는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춘하추동3.JPG

춘하추동4.JPG

생각보다 단순한 비쥬얼.. 그래도 국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죠 먹어봐야 아니 ㅎㅎ

춘하추동2.JPG
엄청매울거 같은 비쥬얼이네요?
일단 특유의 독특한 향이 많이 나네요. 찾아보니 한약재라고 해요. 한약이라고 하기엔 그래도 향이 좋네요.

춘하추동6.JPG
이렇게 고기랑 싸서 한입 먹고
표현할 수 없는데 이런 비빔면류에서는 춘하추동이 1등으로 바뀌는 날입니다.. 제 순위에서 천서리 막국수랑 둘이 싸우고 있어요. ㅋㅋ

춘하추동7.JPG
근데 만두 한입을 먹었는데 1등으로 확정....
이거 만두 뭘까요.. 왜 그냥 기본 만두인데 쫀득해서 밀면이 더욱 맛있어지게 하네요...

춘하추동5.JPG
다시 보니까 쪽득하게 생긴 거 같기도 하구요..
아 진짜 가야밀면은 서울에서 먹어봤는데 정말 여기 춘하추동... 맛있어요 진짜

돼지국밥보다는 제가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밀면이 더 생각납니다.

알아보니 서울에도 춘하추동 있네요.. ㅎㅎ


맛집정보

춘하추동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서면문화로 48-1


마!~ 이게 진짜 밀면이다 부산 춘하추동 본점에 갔습니다.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본점에 가서 먹어야 할것 같네요 ㅎ

본점이 역에서 좀 걸어야 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ill.atmos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춘하추동이라는 가게가 부산에만 해도 엄청 많은데 ㅋ 다 같은 가게는 아니죠 ㅎ
서면에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잘 몰랐는데 역시 모를 때는 본점으로 ㅎㅎ

밀면에 만두에 좋네요

진짜 엄청 좋아요 ㅎㅎ

전 밀면보다 만두가 더 눈이 가네요

만두만 먹으면 심심할 수는 있는데 만두 정말 좋아요 ㅎㅎ

밀면과 만두의 시너지ㅎㅎ 정말 먹고싶네요^^

진짜 좋습니다 ㅎㅎ 추천이네요 서울에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