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에 나온 연남동 감나무집 기사식당

in tasteem •  16 days ago 

title_image

감나무집기사식당3.JPG

연남동에서 돼지국밥을 먹고 싶었는데 문을 닫아서 사람들 평가가 많아서 갔습니다.

그냥 돼지불백을 파는 기사식당. 깔끔한?

감나무집기사식당4.JPG
두부찌개 맛있습니다.

감나무집기사식당5.JPG
소면도 주시고

감나무집기사식당6.JPG
계란 후라이까지 딱 구성은 좋은데,
그냥 확 좋지 않았습니다.

다른 곳도 좋은 곳은 이렇지 않나? 싶은?
좀 다른 점은 깔끔한 인테리어 입니다.

그래도 한 번쯤은 가 볼만한 곳이었습니다.
연남동까지 가면 진짜 맛있는 다른 곳을 가는 거를 추천하지만요 ㅎㅎ


맛집정보

감나무집 기사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515-19


무한도전에 나온 연남동 감나무집 기사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ill.atmos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투박해보이지만 맛나겠어요

다양하게 주시고 정말 빨리 나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돼지불백이 두그릇이 나란히 있으니 너무 뿌듯해 보이는데요~
막 좋고 그런 집은 아닌가 보군요 ㅎㅎ
일단 맛은 있께 생겼는데 ㅎㅎ

다들 맛있어 하던거 같은데 ㅎㅎ 저라면 연남동 특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곳으로 갈 거 같은?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은 맛있어 보여용..

맛있나봐요 식당에서도 다들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살아남은 기사식당은 다 맛있는 듯 합니다. ^^

기사식당을 많이 안가봤는데 가성비는 다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무도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네요ㅎ

네 무도 이후에 엄청 유명해진 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가격이 적당해 보이네요 ㅎㅎ

1인분먹으면 푸짐하게 반찬도 주시고 최고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완전 맛나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검사핮니다. 댓글을 보니 그냥 저만 별로였나봐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소면은 깔끔해 보이고, 두부찌개는 맛있어 보입니다.

소면은 진짜 서비스 정도로 주시는 거 같아요ㅎㅎ 두부찌개는 맛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