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오늘 스테이크 썰러 왔어요~ 샤로수길 맛집 이층집 방문 후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들어 핫하다는 샤로수길에 방문할 일이 많아진 판다군.
오늘도 어김없이 샤로수길을 서성이다 요즘 잇한 데이트코스로 뜨고 있다는 샤로수길 맛집 이층집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스테이크가 땡겨서 방문했다는 건 안비밀.
자, 그럼 함께 고기를 썰러 가보실까요?

이층집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7
전화 : 02-882-5227
영업시간 : 매일 12:00 - 15:00 (런치) / 17:00 -23:00 (디너)

1.jpg

외관입니다. 파란 원색의 외과이 시선을 끌더군요.
대표메뉴인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가 29,000원
스테이크치곤 제법 저렴한 가격입니다.

6.jpg

들어가 보도록 하죠.
분위기가 정말 끝내줍니다.
왜 샤로수길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곳인지 알 수 있겠네요.
이런 분위기라면 소개팅 하는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듯.

16.jpg

자몽에이드
과육이 씹히는게 아주 좋았습니다.
시큼탈콤한 맛이 허기진 식욕을 더욱 돋구어 주더군요.

17-1.jpg

홍합 꼬제 파스타 : 14,000원
홍합으로 우려낸 파스타 국물 덕인지 시원한 맛이 납니다.
매콤하니 젓가락으로 돌돌 말아먹으니 좋네요.

18.jpg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메뉴.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 29,000원

고기가 두툼합니다. 일반적인 생고기 스테이크의 맛은 아니고 약간 훈연한 느낌?
암튼 연기에 익힌 듯한 훈제 느낌이 나는 독특한 맛이였습니다.

20.jpg

겨자 소스에 이렇게 고기를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스테이크만 먹기에는 다소 느끼할 수 있는데 파스타의 매콤함이 잘 커버를 해주니 괜찮습니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고기는 사랑입니다.
샤로수길 이층집에서 만난 스테이크와 파스타.
갓 시작하는 연인들, 그리고 소개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기에 참 좋은 장소인거 같더라고요.

암튼 이층집에서 많은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목요일 오전의 맛집탐방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이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남부순환로234길 27


오빠 오늘 스테이크 썰러 왔어요~ 샤로수길 맛집 이층집 방문 후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새 가로수길 안간지 오래되서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하나 배우고 가네요^^
아가가 좀 크면 유모차 끌고 아내랑 가봐야겠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andaf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아니 고기 썰러갔는데 저렇게 썰려서 나오면 어떻게 합니꽈~~? ㅋ
맛있어 보여요~ 에구 침넘어간드~~~~~~~~~아

아이언 스테이크... 와우 엄청나네요
관악구 가게되면 무조건 가봐야겠네요

앗 지나가면서 많이 본 이가게는 스테이크가 맛있는 곳이었군요!

샤로수길은 처음 듣네요 ㅎㅎ

스테이크 두툼하니 맛나보여요~

그러네요...
스테이크랑 파스타 환상의 궁합인듯해요
비쥬얼이 아주아주 맛있어보여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