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x테이스팀]밥 말아 먹고 싶은 일본라멘 보신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면식이라면 끊임없이 어디가 맛집인지 탐구하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호기심을 그득 안고 이곳에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테이블에 꽤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죠.

마침 2인석 자리가 비어있고, 축지법을 사용하여 한걸음에 테이블에 착 to the 석 하였습니다.


메뉴판을 정독하자.

IMG_8278.JPG

시로..쿠로...음...교자만두까지... 정통 일본라멘집 같은 메뉴구성입니다. 오늘은 콤콤한 돼지국물베이스인 시로보단 쿠로가 뭔가 끌립니다. 살짝 매콤함을 기대해보려구요.

IMG_8279.JPG

기무치를 주는군요. 다행히 사장님이 일본사람은 아니네요(응? 이 사람아 지금 한국이자낭!)

IMG_8284.JPG

교자가 먼저 나와줍니다. 아랫부분은 바삭하게 굽고 윗 부분은 촉촉하게 나옵니다. (제가 집에서 자주 굽는 방법입니다. 식용유를 둘러놓고 아랫부분을 중불로 바삭하게 굽다가 물을 약간 넣어서 뚜껑을 덮어주고 수분이 다 날아갈 때 까지 약불과 중불 사이로 찌듯이 굽다가 덜어내면 저렇게 교자만두처럼 즐길 수 있지염)

IMG_8285.JPG

와? 제가 근래에 먹어본 교자만두중 제일 맛있네요. 이집 제대로 굽습니당!! 린정? 어 린정! 이쯤되니 라멘이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핡핡

IMG_8283.JPG

드디어 나왔습니다. ... 면은 소면보다 약간 굵은데....와..이거 식감이 미쳤어요...환상적이네염... 입안에서 적당히 국물에 잘 적셔져서 논다고 해야할까요. 크...츄릅..

IMG_8282.JPG

처음에 국물을 잘 섞어주세요. 그리고 꼭 밑에까지 삭삭 긁어서 섞어야 합니다. 이유는 다음에~~~ 둑은둑은하져잉?

IMG_8288.JPG

계란 반숙이 아주 상태가 좋습니다. 촉촉하니 국물과 너무 좋은 하모니를 이뤄줍니다. 노른자가 입안에서 고소함을 주면서 국물과 함께 어우러지는데 이거이거....강려크한 녀석입니다.

IMG_8289.JPG

지금 뭐하냐구요? 왜 일본라멘에 밥을?? 놉!! 진심 이집 국물에 밥 안말아 먹는다면 빠가데스 입니다!! 이 집 무조건 밥말아먹으세염. 두 번 먹으세염. (공깃밥 공짜에염 >.<)

IMG_8291.JPG

이집 쿠로의 비밀은 먹을수록 고소함과 매콤함이 더 진해진다는 겁니다. 이유인즉슨 처음 받을 때 검은색 소스와 빨간 소스가 위에 뿌려져있고, 제일 중요한건 바닥에 감춰진 보물입니다. 바로! 미소와 돼지고기간 소스가 들어가있는데....이게 마지막에 섞여가면서 점점 국물이 진해지고 밥 안말아 먹으면 빠가데스를 만들어주는 강려크한 녀석이였어요...오늘 이 녀석에게 저의 몸매 탈중앙화를 맡겼습니다.........하아....................


맛집정보

유타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29길 8


[뉴비존x테이스팀]밥 말아 먹고 싶은 일본라멘 보신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아앗~ 감사합니다+_+

this food looks good enjoy 😊 greetings

thanks~~😊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네, 다음 자동응답기~ ㅋㅋㅋ

your food pictures are amazing

thanks ~~ my friend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ewbijoh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 일본 라멘도 밥을 말아먹어야 되는군요!! 강려크한 맛을 느끼셨네요^^

이집....어마어마한 공격수였어요....

재밌게 보았습니다! 뉴비인데 팔로우 슬쩍 하고 갑니다!!!

저두 살포시 팔뤄 했습니다~~ 자주 뵈어영~~

감사합니다^-^!

일본 라멘에 밥을 말아 본적은 없네요 그러게.

그르쳐 ㅋㅋ 저도 일본라멘에 밥을 말아 먹어 본 적이 이번이 첨이에여! ㅎㅎ 국물이...진짜...이건..와...안말아 먹으면 안될 정도였어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침고입니다...

희희... 서울 오셔서 함 드시졍!ㅋㅋ

국물이 찐해서 밥말아먹음 맛있어요.ㅋㅋ

거기다 저 국물의 비법을 함께하면....미쳐가염 ㅠ...츄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