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량리 해돋이 회센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지난 주말에 분기별에 만나는 시골 친구들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완죤 **친구들입니다 ㅎㅎㅎ

모임은 고향인 서천에서 모이는걸로 정하고 만나고 있어요

그래서 집근처 서천 마량(서천 홍원항 근처)에 있는 횟집을 예약하고 만났네요

미리 예약을 해놓은 터라 미리 세팅이 되어 있어 앉아서 바로 먹기 시작!! ㅎㅎ

IMG_E2132.JPG

조금 먹고 있으니 우럭탕수가 나왔는데 전 이게 왜케 맛있는지... 옆상것까지 다 제가 먹었어요ㅎㅎㅎ

IMG_2134.JPG

제철이 약간 지나긴했지만 전어구이랑 전어무침, 아나구 세꼬시, 주꾸미회가 순서대로~~

IMG_E2137.JPG

IMG_2135.JPG

IMG_2133.JPG

IMG_E2138.JPG

허겁지겁 먹다보니 메인메뉴인 회가 나왔는데 두툼하게 썰어서 나오더라구요
전 고기나 회는 두툼한게 좋더라구요^^

IMG_2139 (2).JPG

정작 회를 많이 먹었어야 되는데 회는 별루 못먹고 스끼만 잔뜩 먹었어요 ㅎㅎㅎ

원래는 어느정도 먹으면 매운탕이 나오는데
사장님한테 졸라서 주꾸미 샤브샤브 달라고 했는데
친구가 술을 좀 먹은지라 육수가 끓으면 넣어야되는데
바로 주꾸미 투입 ㅎㅎ

IMG_2142.JPG

IMG_2144.JPG

뭐든지 음식은 싱싱한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자리가 된거 같네요^^

식당 건물도 지은지 얼마되지않아 깨끗하구 맛도 있으니 담에 지나시는 길 있으시면 이집 추천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맛집정보

해돋이 회센타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천군 서면 서인로 299


마량리 해돋이 회센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쭈꾸미 샤브샤브 주세요? ㅎㅎ 회보단 이게 더 마음에 드네요^^

저도 개인적으론 주꾸미가 더 좋아요 독거님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셋팅이 대박이네요 ... 와~~~~~

보통 횟집이 그렇잖아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marssw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미치것네유 증말~~^^

미치믄 안돼유!!ㅎㅎ

ㄱㄱㅑ~ 제가 좋아하는 것들 천지로군요~

우럭탕수 한번도 못 먹어 봤는데 완전 궁금합니다~

그런가요 ㅎㅎ
우럭탕수는 우럭을 튀겨서 달달한 소스에 먹는거더라구요
우럭이 실해서 맛있었어요^^

한상 푸짐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ㅜㅠ
저는 올해 전어도 못먹고 지나갔어요ㅠㅠ

저도 3번째에요 임라헬크님 ㅎㅎ

와 정말 다 맛있게 생겼어요! 전어가 아직도 실하네요~!

전어는 저희동네 서천 앞바다에서 잡은 전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커요 ㅎㅎ 수족관에 꽃게랑 전어 주꾸미도 찍을걸 그랬어요^^

제가 가면 미친듯이 먹겠군요... 스끼가 메인보다 더 먹고 싶네요..ㅎㅎ

저 **친구들이니까 눈치도 안보도 쳐다도 안보고 먹었어요 ㅋㅋㅋ
그랬더니 숨좀 쉬어가며 먹으래요 ㅎㅎㅎ

횟집에서는 스끼다시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주객 전도를 느끼죠.ㅋㅋㅋ

맞어요 저도 횟집에가면 스끼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