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숯불구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기는 얼마전에 갔었던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또 갔다왔습니다. 제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집은 또가고 또가고
하는 버릇이 있어서요..ㅋㅋ

맛나8.jpg

밥은 노오란 강황밥이라 색다르며
꼬들꼬들

만나.jpg

밥이 나오면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게 또한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스타일이지요 ㅋㅋ

맛나7.jpg

아이들이 있어 넘나 맛있게 먹어주는 계란찜까지

맛나9.jpg

ㅋㅋㅋ 맛도 좋고 메인음식 뿐아니라
인테리어어까지 너무 이쁜 가게라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맛나5.jpg


맛집정보

계동 숯불닭구이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6동 외암로 1362


닭 숯불구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최소8문장이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지켜주시길바랍니다

Wow, it must be really good

완전 맛있을듯 ㅋㅋ

숯불구이는 다 좋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vey4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닭이 담백해보여요
닭이랑 같이있는 빨간건 더덕인가요 아니면 도라지?
매콤한게 닭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나겠어요^^

닭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저도 한번 꽂힌곳은 물릴때까지 가는 편입니다 ㅎ

강황밥 신기하네요!!!
요즘은 필리핀에서 돌아오셔서
한국 투어 하시나봐요 ㅎㅎ
부럽네요

오우 군침 팍팍~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