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비빕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한식을 좋아하는데 한식이란 혼자먹기가 불편한 음식인데
요건 혼자가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ㅋㅋ

깔끔하면서도 맛깔나고
음식의 맛이 한결같아 자주 먹고있습니다.

밥상.jpg

제가 자주먹는 우렁된장 비빔밥의
된장인데 우렁이가 많이들어있어요..ㅋㅋ

본죽완성.jpg

본죽 비빕밥은
정말 건강밥상인듯해서 먹고나서도 뿌듯하답니다.

본죽.jpg

인테리어 역시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

아궁.jpg


맛집정보

본죽비빔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1동 1203-1


맛있는 비빕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hide2

활동은 하시나 물음에 대한 답변이 없으셔서 죄송하지만 규정대로 보팅취소 및 숨김처리 하였습니다
다른 적합한 콘테스트에 응모해주세요

제 최애 음식이 비빔밥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vey4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저도 비빔밥 정말 좋아하는데...ㅎㅎ 본죽 비빔밥이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큐레이터 hyokhyok입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다른분이가신곳을 직접가보는것인데요 이거 어떤 스티미언이 가신것인지 계정명과 테이스팀글 링크 주실수있나요?

본죽에 비빔밥을 팔아요? 몰랐네요

본죽에서 만든 건가요? 혼밥하기 좋은 셋팅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