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대구 중식당 원정기, 용원! 호로록~ ^^

in tasteem •  5 months ago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중국집 원정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일요일 대구 엑스코에 세미나를 듣기위해
아침부터 비와 태풍을 뚫고?ㅋㅋ

기차를 타고 택시를 타고 왔어요.
(다행히 비와바람이 그닥없어서 다행이었답니다^^)

몇시간의 기다림 끝에 줄서서
지정자석 표를 받으니 점심시간이 되었군요. ㅡㅅㅡ

세미나는 2시에 시작이니
점심을 먹기 위해 엑스코 밖으로 나갔어요.

우리 일행 다섯명은 길 건너
용원이라는 중화요리집으로 갔어용~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dkAN.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hbjj.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l20N.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tyzn.jpg

나는 새우볶음밥을 골랐고 쟁반짜장과 탕수육, 짬뽕밥을 시켰지요.

폭풍흡입하였습니다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L9L3.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Phwl.jpg

짜장소스와 쓱~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RcSl.jpg

해장에 좋을듯

손님이 몰려서 ( 세미나 참석자들이 대부분이었음 )
음식이 굉장히 늦게 나올거라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서 큰 기다림은 없어 다행이었어욧.

여러모로 중국스러우면서도 정갈한 분위기였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ffX3.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H20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BfXz.jpg

새우볶음밥에 곁들여 나오는 계란국에
파가 하트모양이라 싱기방기해~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XO4V.jpg

와~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ZJqV.jpg

네잎클로버 찾은 느낌!

쟁반짜장은 우리동네와는 맛이 약간 달랐지만 맛있었고 ^^
(확실히 지역별로 스타일이 있는가 봐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T8e5.jpg

양도 푸짐!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VBFT.jpg

빼갈이 없어 아숩!ㅋㅋ

탕수육은 소스가 부워져서 나와서
찍먹 스타일인 나는 좀 아쉬웠지만 맛은 역시 좋았어요.
(찍먹파가 득세하는 세상이 왔으면 합니다..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IXmh.jpg

찍먹파는 궐기하라!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Nmal.jpg

크~침샘자극!

새우볶음밥은 사실 맛있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중국 음식중 하나인데
이곳은 짜지도 싱겁지도 맛없지도 않고 괜츈괜츈ㅎㅎ
(혼밥을 해야한다면 부담없이 출출할때 굳~!! ^^)

1년에 4번정도 이곳 엑스코에 세미나 들으러 올 예정인데
(이번이 2번째) 중국음식이 생각날때면,
이곳이 떠오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HEPBv.jpg

중국삘~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I1EMV.jpg

다시봐도 좋구만유

아! 그리고 가격은 보통이였던것 같아요~ ^^

그리고 주차를 관리하시는 분까지 있는 걸로 보아
나름 매출 규모도 나오나 보네요~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2NqGfDYH2hp075I3A8p.jpg

대구에 들리는 중식 덕후 분들이라면
호로록~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라 생각합니다.
(알고보니 30년 넘게 중식을 하셨다네요~!ㄷㄷ)
저와 지인분들은 만족스러웠답니다~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용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유통단지로8길 62


[덕후의 일상] 대구 중식당 원정기, 용원! 호로록~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중화요리 먹은지가 오래되서 그런가 더 맛나보입니다~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네^---^ 감사합니당~ 편안한밤 되세요^^

중식은 너무 맛있죠

·

지금은 집에서 짜장라면을 먹을 생각입니당ㅎㅎ
중식 좋아용^-^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

함께 계시던분들이 사진 왜 찍느냐고 물으셨지요ㅎㅎ 그냥 웃고 꿋꿋하게 찍었네요^-^

중국음식 안먹은지 두어달 된거 같아요 ㅋㅋ
아.. 먹고싶네요.. 사진들보니까

·

저도 한동안 안먹다가 먹기 시작하니 자꾸자꾸 먹고 싶더라구용ㅎㅎ

짬뽕국물이 진짜 시원해 보입니다~ 맑은데 진국인 느낌적 느낌? ㅎㅎㅎ
탕슉도 색깔보니 침이 츄릅츄릅~ ㅎㅎㅎ
우리 나라에 중화식당이 몇개나있는지 참 궁금하네요~ ㅎㅎㅎ

·

짬뽕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한게 맛있더라구요^--^
탕슉도 부먹이었지만 쫄깃쫄깃 맛있었지요ㅎㅎ

낼 점심은 중식으로 당첨!!

·

중식 당첨을 축하드립니당^----^;;

요즘 먹성이 터져서 메뉴 안가리고 먹고픈데 중식이 확! 땡기네욤ㅋㅋ 편안한밤 되세요~☆

·

감사합니당^--^ 편안한 밤 되세요^^

비쥬얼이 좋네요.
비와 바람을 뚫고 중식을 드시러 가신건 아닌가요?
세미나는 겸사겸사 요래요래 다녀오신 느낌이네요. ㅎㅎ

·

앗 들킨건가용ㅎㅎ 강의내용보단 새우볶음밥이 더 기억에 남네욧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유통단지로8길 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감사해용^-^

연태고량주랑 잘 어울리겠어요. ^^

·

한잔이 간절했지만 마실수 없어 아쉬웠답니당ㅎㅎ

오~평범한듯 보이지만 고수의느낌이 뿜뿜나는 중식집이네요~^^
탕슉은 찍먹파가 더 많지않나요;;
바삭하게 먹어야 진리인데ㅋㅋ

·

저도 찍먹파인데욧ㅎ 이곳은 부먹이지만 쫄깃하니 살짝바삭하기도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아침을 부실하게 먹고왔더니..ㅠ.ㅠ 배고프네요
짬뽕밥!! 땡기네요

·

저도 식사가 아직이라 아점을 해야하는데요 아침부터 탕수육이 땡기는건 어쩌자는걸까욧? ㅎㅎㅎ

찍먹파는 궐기하라!

저는 찍먹파입니다! 그래도 매장에서는 바로 튀겨나오기 때문에 부먹도 괜찮습니다.ㅎㅎ

·

맞습니다~ 매장에선 부먹도 나쁘지 않지욧^--^

오래된 음식점은 뭔가가 있기에 몇 세대가 이어갈 수 있는것 같아요. 30년이나 되었다고하면 맛 하나는 보장을 한다는 말이겠죠^^

·

주차관리하는분이 따로 계셔서 큰 혼잡도 없고 음식도 하나같이 괜찮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yye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집 요리는 빨리빨리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

·

우르르 들어가서 순식간에 빈자리 없이 꽉 찾는데도 어느 한팀 크게 기다리지 않고 맛있게들 드시는듯 하더라구요^--^ 대단하시다고 느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