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트가 맛있는 집 « Yann Couvreur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카페를 찾아갈 때면, 그 곳의 시그니처 메뉴 하나쯤은 꼭 찾아보기 마련입니다. Yann Couvreur 는 파리에 총 세곳밖에 없어 평소엔 동네 베이커리로 만족해야 하는데, 가끔 가게 되면 여기서 꼭 먹는 메뉴로는 레몬 타르트에요. 물론 커피,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눈이 즐거워지는 예쁜 디저트들이 많으니 여러가지 기호에 맞는 것으로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IMG_3119.jpeg

친절한 직원분과 인사를 나누고, 오늘은 딱 시그니처 메뉴를 맛보러 왔다고 말하니 웃으며 진열대에서 레몬 타르트를 꺼냅니다.

IMG_3128.jpeg

마레에 위치한 Yann Couvreur 는 긴 동선의 매장으로, 진열대가 주욱 이어져 있어요.
계단을 조심하라는 여우의 문구가 보이네요.

IMG_3101.jpeg

식사로도 충분해보이는 예쁜 연어가 올라간 키쉬에요.

IMG_3130.jpeg

불랑제리에서 빠질 수 없는 빵오쇼콜라, 훌레 등 기본적인 빵도 있습니다.

IMG_3110.jpeg

초코초코한 메뉴들 부터 살펴보았어요. 옆에 레몬타르트가 환하게 살짝 보이네요.

IMG_3129.jpeg

Merveille, 경이, 경이로움의 뜻을 갖고 있는 이 초코 디저트는 아몬드나 헤이즐넛 등의 견과류에 케러멜화 한 설탕을 입혀 만드는 사탕, 갸또 종류입니다.
꽃소금과 견과류의 옷을 입고 있네요.
한 입 베어물면 세상 행복할 것 같지요.

IMG_3109.jpeg

Baba Au Rhum, 럼주를 첨가 만든 케이크 입니다.
마치 작은 요정들 같아요.

IMG_3105.jpeg

저는 겨울 디저트로는 밤 크림이 올라간 모든것은 마다하지 않고 사는 편인데, 이 예쁜 자태를 보고도 감탄을 안할 수 없었습니다.

IMG_3106.jpeg

달달하게 긴 밤을 달래줄 쵸코타르트 입니다.

IMG_3108.jpeg

얀의 또다른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에끌레어입니다. fève de tonka 의 향이 입혀졌다고 하니 얼마나 진하고 그윽한 향이 날지 기대가 돼요.

IMG_3107.jpeg

머랭과 레몬크림으로 덮인 이 레몬타르는 산뜻하고 달달하며 고소하고 진한 버터의 향의 조화로 디저트 매니아들이 이곳을 꼭 성지처럼 들리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IMG_3120.jpeg

테이블 옆에 조리대가 있어 이 꼬깔콘 모양의 머랭들이 어떻게 숙성되는지 볼 수 있었어요.

IMG_3121.jpeg

어마어마한 크기의 노릇한 타르트지들. 잘 구워져 진열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IMG_3112.jpeg

주문한 타르트가 나왔어요. 레몬 타르트를 한 입, 행복감이 입에 향긋하게 퍼지는 듯 합니다. 직원분이 친절히 포크와 나이프를 주셨지만 안에 레몬 커스터드와 크림등이 섞여 있어 예쁘게 자르기는 쉽지 않습니다. 1인 1타르트로 각자 하나씩 들고 앙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IMG_3127.jpeg

파리에 온다면, 이 소소한 행복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

IMG_3131.jpeg


맛집정보

yann couvreur

score

23bis Rue des Rosiers, 75004 Paris, 프랑스


타르트가 맛있는 집 « Yann Couvreur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포스트가 재미있는 집 잘 왔다갑니다 ^^
꾸~욱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aylado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테이스팀 작성중 에러가 나서 시간차를 두고 다시 완료를 눌렀는데 스팀잇엔 두개가 올라가 버렸네요..? 보팅도 각자 다른데 테이스팀으로는 글이 한개이니.. 포스팅 하나는 수정을 해야 할지 고민 됩니다 😺

이 카페 저도 좋아라합니다 :-)

전 글은 에러가 떴나보네요 ㅋㅋ

여기 스무디도 정말 맛있어요. 거의 모든 메뉴가 JMT에요. ㅎㅎ

일단 에러가 난 전 포스팅엔 보팅해주신 고마운 분들이 계셔서 수정만 해두었습니다.

눈이 정말 즐거워집니다!^^
파리에 가게 되면 참고할게요~ㅎ

달달한 디저트와 즐거운 여행 되시면 좋겠네요. 근처 쇼핑 할곳도 많은 마레에 위치에 있으니 오시게 된다면 추천합니다 ㅎ

Quiche? 키쉬? 저 빵?에 길게 박혀있는건 설마 당근인가요? 쏙쏙 뽑아먹는걸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키쉬는 디저트류가 아닌 타르트 살레로 분류가 됩니다. 당근, 브로콜리 등이 들어가서 식사용으로 좀 더 적합하겠지요 😋

봉쥬르~~~ 파리의 베이커리는 정말 최고인것같아요!

우연치 않게 이곳에 머물고 있어서 맛도 보고 같이 공유 할수도 있으니 참 좋죠. ^^ 감사합니다.

달콤한 디저트 향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자기전에 잠깐 들렸다가요.
선물도..ㅋㅋ
012.JPG

유효기간이 이렇게나 넉넉한 쿠폰을 주시다니. 생각해보고 나중에 부탁드릴게요. ^^ 깨알같은 QR 코드 넣으신것 너무 귀엽네요. 저는 답례로 뭘 드릴지 고민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