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음악이 흐르는 눈물도 없는 강가 <어스> 로 오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시간은
가고 가고 또 가고
계절은 LP판처럼 돌고 돌아
다시 돌아온 계절 시월에 나 여기
"어스"에 왔다.

나는 왜 몰랐을까 ?
이렇게 유명하다는 < 어스 17 >

꽃이건 바람이건 세월이건
머무르는게 있었던가?
바람처럼 흘러 간다.

꽃이 그저 피고지는 일이
꽃의 일이지만, 아름답기 위해 피는 것 같지는 않다.

기끔 가을이 서러운건
식지 않는 여름의 열정 때문 이겠지만
이미 꽃은 지고 꽃의 온기가 남아 있어도
가을은 이제 놓아야만 하는계절인가 보다.

시월의 햇살 따뜻한 어느 날

나 J 는

춘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힐링 카페중 한곳으로 소양강호가 바라다 보이고 넓은 정원에 특색있는 야외좌석들이 멋진 풍경을 자아낸다는 어스로 달려왔다.

insert Img

춘천 여행이나 데이트 코스에서
꼭 들려야 하는 필수코스로 뜨고 있다고..! 나는 왜 몰랐지...?

원래 그렇잖아!
등잔 밑이 어둡다고
그리고 데이트 할 일도 없잖아?

insert Img

자연에서 차한잔 마시면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하는
카페가 되어 버렸다.

이번 방문을 계기로...!!

insert Img

소양강뷰가 멋지고
카페내 음료는 1인1음료주문!

insert Img

가격은 아메리카노 한잔에
7,000원 깡패지만 분위기도 깡패니까 괜찮아!

insert Img

멋진뷰랑 예쁜 카페에 커피맛에
그리고
음악이 너무도 인상깊게 흘러
절대로 용서 할 수밖에 없는 곳.

왜냐면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곳이니까.

insert Img

커피 주문을 하고
2층 음악 감상실로 향했다.

이곳은 노키즈존!

조용하게 창밖의 경치를 구경하며
음악 감상을 하고 싶다면 2층으로 올라가 보자.

1539011077289.jpg

1539011103219.jpg

한 벽면에는 LP 판이 가득 채워져 있고
고성능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은 굉장히 웅장하게 흘러나오고 있었다.

insert Img

insert Img

많은 카페를 가보았지만
이렇게 좋은 음악과 좋은 사운드로 음악을 흘려 보내 주는 곳은 이곳이 최고가 아닐까 싶다.

insert Img

insert Img

2층 창을 통해 올려다 보이는 소양강 댐
그리고 뒤편으로는 @skan님도 다녀갔다는 닭갈비 통나무집이 자리하고 있다.

insert Img
창문으로 올려다 보이는 소양댐

insert Img
뒤로는 통나무집 닭갈비

2층을 둘러보고 다시 1층 정원으로 향했다.
자연과 완전히 하나되어 있는 곳.

"이렇게 좋을수가~!!"

insert Img
insert Img

감탄을 연발하며
이곳저곳에 카메라 셔터를 눌러댄다.

insert Img

요즘 같은 날씨에
밖 빈백에 앉아있음 너무너무
좋을것같다.

이제 단풍색이 깊어질 때면
더욱 멋스러울 것이다.

insert Img

연인들이 강을 보고 앉아서
여유롭게 가을 오후의 사랑스런 햇빛을 즐기며 밀어를 나누고 있다.

insert Img

밤에도 분위기가 끝내줄 것 같은데
밤에는 많이 쌀쌀하니 긴팔이나 담요 필수 일것같다.

나는 절대로 밤에 갈 일은
없겠지만 말이다.

insert Img

insert Img

데이트하러 가기에는 아주
진짜루 진짜루 좋은곳이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다 마시고
빈잔에는 향기만 남아 버렸다.

insert Img

꽃이 진다고 해도,
눈물도 없는 강가에서 나는 이렇게 2018년 어느
가을 하루를 보내고 왔다.

insert Img

사 랑 스 러 운 그 대

"어스" 로 오 라!

1539012355223.jpg

1539011083045.jpg

커피향에 취하고
음악에 취하고
바람에 취하고

쏟아지는
가을 볕으로 추억을 만들고
다시오리라 철석같은 약속을 남기고 ....!

1539081245695.jpg

ㅡㅡ🌿🍂🌿🍁

카페 earth17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36-2

@allsale님 어스 포스팅
https://steemit.com/tasteem/@allsale/tasteem-9fc162

ㅡㅡ🌿🍂🌿🍁


맛집정보

Earth17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36-2


그대! 음악이 흐르는 눈물도 없는 강가 <어스> 로 오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 맛집 책내셔도 될듯요ㅋㅋㅋ 황홀하네요^^

ㅎㅎㅎㅎ
그럴까 봅니다^^

여유로움이 사진으로 느꺼지네요.
내일. 걱정 안하고 쉬고 싶은 곳 ㅅㅅ

럭키님 함 달려 오세요^^

강과 바다를 특히 좋아하는데, 찜했습니다 ^^

좋은 계절에 오세요
봄이나 가을^^

빈백간 간격이 넓어서 너무 좋아요!
정말 한번 가보고싶어요!!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앉아서 여유롭게 쉬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책도 읽고~~

아들이 알바했던 통나무집 근처로군요 요기 함 가봐야 겠네요 ^^ @skan님이 다녀갔다니 ㅎㅎㅎ

네 스칸님이 댓글을 달아 주셔서 저도 알았지요
전에 제가 통나무집 다녀와서 포스팅을 했답니다ㅎㅎ

완전 감성충전되는 카페네요~!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sj1215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탱큐베리마치 테이스팀~^^

분위기 짱입니다
저렇게 많은 LP판을 보유 하고 있다니 놀랍네요
요즘은 구경하기도 힘든데...

いつか 時間をたくさんとり 行きたいです!コーヒー☕の 味が違うでしょうねー 見ているだけでも癒やされました。

와~ 정말 너무 멋진 곳이네요~

그대! 음악이 흐르는 눈물도 없는 강가 <어스> 로 오라

제목 멘트도 멋지구요~

완전 힐링이 되는곳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