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이 비오는 날, 기름 맛이 땡길때! 한우차돌 먹으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같이 비오는 날씨에는 기름진 음식이 생각납니다.

맛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

바로 기름 맛입니다^^

이게 참... 느끼해서도 안 되고, 느글대도 안 되고

맛있는 기름맛!!!


14.jpg

간판에 씌여 있듯이, 한우차돌박이 집입니다.
차돌소풍...! 이름 이쁘죠?ㅎㅎ

재작년인가?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지금은 손님 엄~첨 많습니다ㅠ

그 전에는 몇몇만 알고 찾아가는 맛집이었는데ㅠㅠ

지금은 최소 전날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예약 조차 힘들더라고요...

위치는
강남역 5번출구에서 직선으로 700미터 거리입니다.

2.png

티비에 나왔을 당시 사진입니다.

저렇게 사장님이 직접 차돌 생고기를 칼로 잘라 내어줍니다.

가게가 좁아.. 주방이 따로 없습니다ㅎ
손님들 앉아있는 테이블 바로 옆에서 고기를 썰어주죠.

사본 -6.jpg

어떤가요? 두툼합니다.

기계로 얇게 썬게 아니라
사장님이 칼로 직접 잘라 제법 두꺼운 자테를 뽑냅니다.

3.png

먼저,
메뉴판입니다.

차돌박이 100그람에 1만7천원이라고 씌여있는데요,,,
지금은 가격이 더 올라서 1만9천원이라고 하네요...ㅠㅠ

200그람 아닙니다. 100그람입니다^^
비쌉니다ㅋㅋ

4.png

기본 찬들과 숯불입니다.

숯이 참 좋아 보였습니다ㅎㅎ

고기는 좋은 숯에 굽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과 맛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12.jpg

13.jpg

드디어!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봅니다.

금방 익기때문에 한 번 먹을 한 점씩만 올려놓습니다.
(사실 아껴먹으려고... 비싸니깐ㅠ)

확실히 차돌이 두꺼우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두꺼우니 식감도 궁금합니다.

8.png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맨소금에 조금씩 찍어먹는걸 좋아합니다.

기름맛!!! 맛있는 기름맛이 입안에 줄줄 흐릅니다.

육즙? 육즙 뿐만아니라,,, 기름이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9.png

명란탕입니다.

아무리 기름맛이 맛있다해도...
과급되면 느끼해지기 마련...

이때! 명란탕! 시원합니다ㅎㅎ

우리 일행중 한명이 자전거를 좋아해 마침 자전거 용품을 사들고 고기를 먹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관심을 보이시더군요. 알고보니 사장님도 자전거 마니아였습니다ㅎㅎ
이것저것 자건거 이야기를 하다보니...
사장님이 공짜로 명란탕을 주셨습니다.ㅎㅎ
만원이나 하길래 비싸서 안 시키고 있었는데 개이득ㅋㅋㅋ


비오는 날씨! 기름 맛 어떻습니까?

기름맛을 아신다면 당신도! 진정한 미식가!!!^^



맛집정보

차돌소풍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강남대로47길 30


오늘같이 비오는 날, 기름 맛이 땡길때! 한우차돌 먹으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You received 3.6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26. Congrats!

으어어 고기 먹고싶다..

비오는날은 고기죠!!!ㅋㅋㅋㅋ

와...진짜 맛있을것 같은데 저 가격에 맛 없으면 안될것 같기도..ㅋㅋㅋㅋ

진짜 너무 비싸... 제가 그래서 저거 먹어보고 동네 정육점가서 차돌사면서 좀 두껍게 썰어달라니깐 그렇게 썰어줘서 집에서 구워먹었더니 싸고 더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더 싼건 그렇다쳐도 더 맛있으면 어쩔...ㅋㅋㅋㅋㅋ

Wow. Very fun and good food..i like it post. I always follow you, my dear friend. Jinuking.love you

Thanks. Go to the site at the URL below and write... ;)
https://tasteem.io/
I love you to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ㅋㅋ 비싼 만큼 확실한 맛인듯 하네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먹고싶을때 아니면 가격때문에ㅠㅠ

와...살짝 구워서 소스 찍어먹으면 진짜 맛나죠...

맞아요!!! 관건은 살짝 구워서!!!ㅎㅎㅎ

고기는 진리며 사랑입니다~^^

맞습니다!!!ㅋㅋㅋ 고기만세!!! 특히 비오는날은 더 맛있죠^^

오호
마블링이 입맛을 돋구네료...
비오는날
소주한잔하면서 마시면 짱!!!

마블링 = 너무맛있는 기름^^

와... 아니 이렇게 맛있는 차돌박이를 왜 외국에서는 안 먹냐고요..ㅠㅠ

역시 한국인들의 입맛을 따라잡으려면 멀었음..ㅋㅋㅋㅋ 그래도 르바님처럼 세계 여러음식 먹어보는게 천만배는 더 좋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