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멍청하게...큐레이터이면서 실수하여 하이드 처리하고 새로올리겠습니다

#tasteem-hide2

크헙~!
테이스팀이 더욱 잘하라구 보팅 해줌 ㅋㅋ
오토봇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누구나 실수합니다. 힘내십시오^^

stupid

이건 인정....븅신임

합법적으로 횩횩 놀릴수 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성지순례왔습니다~~

바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왕 놀릴거 새글가서 양갈비도 구경하다가세요 ㅋㅋㅋㅋㅋㅋ

테이스팀 서포터즈님~!
고퀄의 먹사 감사합니다 ^^

양고기 급 땡기네욤~!

서포터즈로서 사랑과 수고가 많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 콘테스트 잘못올렸네요 ㅠㅠ 전 ㅋㅋ 멍청이입니다

괜찮아요!! 뭐 실수할수도 있죠~

서포터즈 최초 셀프 하이드...ㅋㅋㅋㅋ

와우 양고기 빛깔이 장난아니군요! 굿굿

글 잘못올려 지웠습니다 ㅠㅠ 새로썼네요 ㅠㅠ

아이큐 최소 2자리라는 소문 듣고 순례왔습니다

3자리입니다 말도안되는 허위사실은 고소조치하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놀릴땐 최대2자리라고 놀리셔야죠 제가볼땐 지누킹 아이큐가 최대2자리인것 같습니다 ㅋㅋ

아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길 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자리끼리 싸운다 누가 낳나요 횩횩이 낳나요 지누킹이 낳나요

님도 두자리인듯 ㅋㅋㅋㅋㅋㅋ

서포터즈 큐레이터님들의 응원 열기가 대단하네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허거덩. 댓글쓰려고하니 사라졌음. ㅋㅋ

새로올렸습니다 ㅠㅠ 검증에 써야하는데 실수해서

ㅋㅋㅋ 피드보다가 멍청이 세글자에 들어왔습니다.. ㅋㅋㅋ 화이팅!!

ㅠㅠ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