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 최고의 삼겹살 맛집 - 깡통집으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spoir 입니다.

이번주 맛집으로는 성북구 안암동의 최고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허브칼삼겹살'이 제일 맛있는 깡통집으로 여러분을 모셔볼게용~

허브칼.jpg

가격도 대학가여서 무척 저렴해용!
이곳에서는 꼭 허브칼집삼겹살을 맛보야해요 ㅠㅠ

꼬기.jpg

노릇노릇 구워지는 맛있는 삼겹살과 그 옆에 김치와 콩나물과의 조합은 엄청납니다!

또 깡통집의 자랑은 고기 옆에서 볼 수 있듯이 소스가 무려 5가지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기 중에서 소이 소스를 가장 좋아한다비다 ㅎㅎ 여러 가지 소스로 다야한 맛을 먹을 수 있는 깡통집의 매력~

뽂음.jpg

고기집에서 빠질 수 없는 그것!
바로 볶음밥인데요~

원래 고기를 조금 더 남겨서 같이 볶았어야 하는데 저랑 제 친구는 고기를 계속 먹느라 한 접 밖에 남기지 못했어요 ㅠ 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김치말이.jpg

마무리로 친구가 강력 추천해서 안 시킬 수 없었던 냉김치말이 국수를 먹었어요 ㅎㅎ
맞습니다.. 둘이서 이만큼이나 먹었어요 ...ㅎㅎ

저 김치말이 국수는 진짜 정말 별미에요 여러분 ㅠㅠ
깡통집에 가셔서 마무리로 김치말이 국수 꼭 같이 즐겨주세요 ㅠㅠ 제가 부탁드립니다
정말 맛있었던 안암 '깡통집' 추천합니당 ㅎㅎ

지금까지 @hespoir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맛집정보

깡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5가


안암 최고의 삼겹살 맛집 - 깡통집으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기름기있는 삼겹살을 먹고 냉김치말이국수로 마무리 ~!!너무좋네요 ^^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spoi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름만 깡통집이지
음식은 아주 실속있는집인데요..ㅋㅋㅋ
맨아래 국수에 살얼음이 송송송
많이도 들어갔네요...

한사발 먹으면 속이 시원해지겠는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