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수제 디저트 앙시엔 ( 안국역 앙시엔 / 안국 젤라또 / 안국역 수제 디저트 / 안국역 초콜렛 / 안국 수제초콜렛 / 안국 수제아이스크림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아직도 감기 몸살 + 알러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골골대고 있는 저네요 ㅠㅠㅠㅠㅠ

여독이 이렇게 오래갈줄은 몰랐습니다 ...
장마도 절 괴롭히네요 ㅠㅠ 힝힝히잏

그래도 찬찬히 포스팅 하나씩 해가며 페이스를 되찾으려고합니다요! ㅎㅎㅎ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안국에서 김치찜 먹고 디저트로 먹으면서
혜화까지 걸어왓던!! ㅎㅎㅎ

그때 먹은걸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ㅎㅎ

안국역 수제 디저트 앙시엔


서울 종로구 계동길 5
일요일 휴무
평일 11:00 - 20:00
토요일 12:00 - 20:00
02-6949-2162
https://ancienchoco.modoo.at


위치는 3호선 안국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IMG_2408.JPG

작은 가겐데, 젤라또 2,500원이라는 가격에 홀려 ㅋㅋㅋ
들어가게되엇습니다~

초콜렛을 주로 판매하고 옆에 젤라또도 판매중이더라구요~

IMG_2407.JPG

젤라또 가격은

한가지맛 2,500원 / 두가지맛 4,500원!

콘, 컵 고를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콘으로 한가지맛 ( 2,500원 )2개

로 주문했습니다!

IMG_2405.JPG

맛은 이렇게

다크초콜렛 / 바닐라 / 딸기 / 자몽 / 레몬

5가지였는데, 바닐라는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처음 온 가게라 맛을 못고르니, 사장님께서 맛도 여러가지 보여주셨는데!
확실히 초코렛 파는 곳이라 초코맛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저는

딸기,

막내는

다크초콜릿으로 선택! ㅋㅋㅋ

IMG_2410.JPG

이렇게 하나씩 들고 집으로 춍춍춍~

IMG_2409.JPG

생각보다 묽고 쫀뜩한 맛은 별로 없었지만, 가격대비 맛도 진한 편이고 괜찮더라구요!
수분감이 많아서 금방 녹아서 호다다닥 먹었답니다!

직장인분들도 초콜렛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시나보더라구요~
여기 초코렛도 궁금해집니다 ~ ㅎㅎㅎㅎ

안국역 근처에서 저렴한 젤라또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앙시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


안국역 수제 디저트 앙시엔 ( 안국역 앙시엔 / 안국 젤라또 / 안국역 수제 디저트 / 안국역 초콜렛 / 안국 수제초콜렛 / 안국 수제아이스크림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ii great post im just follow u pls follow me back thanks
https://steemit.com/photography/@rohanmore/my-photography-6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젤라또 너무 좋아해요><
맛있고 예쁜건 사랑입니다ㅜㅜ

맞아요 ㅠㅠㅠ 여름에 아이스크림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ㅎㅎㅎ

살살 녹여가면서 먹고 싶어지네요 희재님
희재님 얼른 쾌차하셔서 7월에는 더 즐겁게 보내세요^^

언능 나아야하는데 말입니다 ㅠㅠㅠ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수분감이 많아서 빨리 녹는다니... 여름엔 피해야겠네요 ㅎㅎㅎ

여름엔 아이스크림인데ㅠㅠㅠ 그냥 호로로록 먹어야지요! ㅋㅋㅋㅋ

젤라또 너무 맛있겠네요! 안국역에 이런 곳이 있다니 꼭 가봐야겠어요 !!

저도 지나치다 들린곳인데 괜찮더라구요~

안국역에 10년을 일했는데, 그때는 왜 그리 좋은 디저트 가게가 없었을까~ 정말 많이 변했겠네요~

오!! 10년이나 안국역에서 일하셨군요!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j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