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회전초밥 부페 - 스시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가장 좋아 하는 음식 1번이 초밥입니다.

평소때 식사량은 많이 않는데, 초밥만 먹으면 엄청난 양을 흡입하네요.

어쩔수 없이 초밥부페로 갑니다. ^^

처음가본 스시오 네요.
회전초밥 무한리필입니다.
2.jpg

뱅글뱅글 돌아가는 음식을 본인들이 꺼내 먹으니 더 재미있나 보네요.
3.jpg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사진 감사하시죠. ㅎㅎ

6.jpg

8.jpg

10.jpg

11.jpg

12.jpg

13.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여기는 특별하게 샤브샤브도 같이 줍니다.
고기도 주고요.
초밥이 질릴때쯤, 국물이 필요할때 아주 좋네요. ^^
31.jpg

32.jpg

야채는 셀프로 추가로 먹을수 있습니다.
30.jpg

내일은 월요일 입니다.
지금도 비가 오지만, 우산 챙기시고요.
8월의 마지막주 활기차게 보내보아요~ ^^


맛집정보

스시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인계로 154


테이스팀) 회전초밥 부페 - 스시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한번 가봐야겠어요 ^^

초밥부페는 여러매장이 있으니 골라서 가보셔요 ^^


정말정말 비쥬얼 대박이어요...ㅋㅋㅋ
이 밤에 너무하세용 TT

사진이 실물보다 더 잘나와서..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솔직히 부페라, 일반 일식집보단 맛이 떨어지지만 ,
엄청난 양을 먹는 우리는 좋았습니다.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새우초밥에 치즈 녹인 건 처음 보네요~ ㅎㅎ

이것저것 하나씩 다 맛보느라...
없는 초밥은 많들어서 주더라고요.

초밥 포스팅이 넘 맛갈스럽게 찍으셔서 한점먹고 싶어요ㅎ
뜨끈하게 샤브샤브에 고기까지 좋은데요?

샤브를 먼저 먹으면 초밥을 못 먹으니...
초밥부터 달려야 해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aveahappyda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 저도 여기 가봤어요 저는 분당 서현점으로 라이언이랑 먹스타랑 셋이 가봤었는데 진짜 셋이 돈아깝지 않게 배터지게 먹고 왔죠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서현점은 얼마전에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여기 인계동으로 가면 되겠군요!!!

매장에 평일이라 사람이 너무 없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샤브까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

우리동네도 스시오 있어요
많이 먹고 싶은날??엔 요기로 가야쥬...ㅎㅎㅎ

스시오, 쿠우쿠우.
아이들과 원없이 먹으러 갈때 이용합니다. ㅎㅎ

오늘따라 유독... 초밥이 눈에 들어오는... 오동통한 실한 초밥... 완전 맛나요

초밥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부페 초밥 말고 , 맛있는 초밥 먹고 싶네요. ^^;;

와우~ 정말 초밥이 엄청나군요~

이렇게 맛있는걸 다 드시다니 정말 설명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저는 특히나 육회랑 한치가 땡기네요~

70접시 정도 먹은것 같습니다.
배 터질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