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한번에 - 부리또삐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아니 벌써 어제네요
눈 내리는거 보셨나요??
아주 진짜 펑펑 내리더라구요

역시 눈은 창밖으로 보는게 최고 ㅎㅎㅎ
펑펑 내리는거 보니
진짜 너무 이뻤는데
핸드폰은 그 멋짐을 담지 못하네요

길은 빙판길이 되었지만
눈내리는 순간만큼은 너무 이뻤어요

20181213_093951.jpg

오늘은 혼밥좀 했어요
그냥 근처에 볼일 보러 갔다가
예전에 친구랑 갔던 기억이 나서
아직도 있나 하고 가보니 있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어보려고
2번을 시켰어요
2번을 부리또 + 음료

20181213_134408_HDR.jpg

학생들이 많이 다니는곳이라 그런지
이런저런 이벤트도 많더라구요
학교후문쪽이라 손님은 거의 학생들이예요

20181213_134529.jpg

예전에 친구가 건대에서 교육 받는다고 해서
기다렸다가 같이 먹었거든요
그런데 이 매장에 손님이 가득이었는데
전부 교복을 입고 있는거예요
통일된 교복도 아니고 각자다른교복을
그래서 고등학생들이 올 시간도 아닌데 많이도 왔다
했드만
만우절날 교복입은 대학생들이더라구요
교복입고 교수님 속이는?? ㅋㅋ
아무튼 그게 대유행이었었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가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2번셋트를 받고 ㅎㅎ
크기 보세요 엄청 크쥬??

20181213_134956.jpg

쌀과 콩 그리고 고기와 야채를 잘 버무려 또띠아에 싸서
먹는게 부리또예요
전 터키음식인가 했더니 멕시코 음식이네요~

20181213_135005.jpg

주문할때 고기 종류와 맵기를 선택하실수 있어요

고기
야채
가 한번에 들어있어서
속이 든든합니다

아니 배불러요 ㅎㅎㅎ

20181213_135019.jpg

맥도날드 스낵랩이 이천얼마인데
간에 기별도 안...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한 서너배는 될만한 양이예요
(스낵랩 미안 ㅎㅎㅎ)
한끼 간단히 먹기에 딱~!!


맛집정보

부리또삐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화양동 화양동 504-2번지 광진구 서울특별시 KR


간단하게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한번에 - 부리또삐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부르또 좋아합니다 ㅎㅎㅎ
아웅 먹고싶어랑

저도 좋아합니다 ㅋㅋㅋ
주말에 다시갈거 같기도 하네요
자꾸 땡기네요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reenlatt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라떼님 진짜 부지런하시네요!! 이시간엥 포스팅을.... ㅎㅎㅎ
간단히 한끼는 되것어요^^
좋은하루되셔요~~

부지런한게 아니고요 ㅋㅋㅋ
쓰다가 졸다가 하다가
잠깐 눈이 떠져서 마무리 지었다는

그이후로 오랫동안
또 잠을 잤지요 ㅋㅋㅋ

햄버거보다 상큼 할듯 하네요
먹어 봤는지? 모르겠어요^^:
눈 와서 좋겠어요... 부산은 뭐 꿈쩍도 안하네요.
크리스마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눈은 다녹고 빙판길만 남았네요
골목길 걷지를 못하겠어요 무서워서 ㅎㅎㅎ

햄버거보다는 나아요
밥도 들어있고요 ㅎㅎㅎ

브리또가 멕시코음식이었군요
전 인도행 지행기안에서만 몇번 먹어봐서 인도음식인줄 ㅎㅎㅎ
알차게 맛있게 생겼네요

간판에 멕시칸푸드라고 씌여 있어서 ㅎㅎㅎ
전 터키쪽인가 했는데
인도도 이런걸 먹긴 하겠네요 ㅎㅎㅎ

알차게 맛있습니다~

교복은 졸업과 동시에 버렸죠.ㅇㅅㅇ;; ㅎㅎ

그럼 만우절날 입으실게 없잖아요 ㅎㅎㅎㅎㅎㅎ

오호 정말 가성비 좋네요~

가성비 딱이쥬??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부리또는 처음 보는 음식인데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매콤한 양념까지 더해서 아주 맛있어요
매콤해서 그런지 자꾸 땡기는맛~

아~ 저도 예전에 건대에 교육 받으러 갔었는데..
그때가 언젠지 까마득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건대 새천년관은 교육전문인가봐요
갖가지 교육이 ㅎㅎ

저도 간적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