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향기에 취할수 있는 곳! ※잠실 스페인 클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잠실역에 위치한 롯데타워에는 수많은 식당들이 있어요.
이곳에는 맛집도 많지만 가격만 더럽게 비싸고 제가 만든 쫄면보다도 맛없는 식당들도 어마어마 많은 곳입니다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5층에 있는 음식점들이 만족스러운 곳이 많은데 스페인 클럽 역시 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바스 알하이요
1529138884527.jpg

올리브유오일에 마늘과 새우을 넣고 끓여 빵에 찍어먹는 거예요.
별 생각없이 먹어봤는데 이게 은근 중독성 있어요ㅋㅋㅋ

하몽샐러드
1529138886874.jpg

아무생각없이 그냥 먹는다면 극강의 짭쪼름함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꼭 풀때기랑 같이 드세요 ㅋㅋㅋㅋ야채 엄청 싫어하는데 여기서는 강제로 먹게됨 -_-

스페인은 한번도 안가봤지만 식당한번 갔다오면 살짝 유식해지는 효과가 있으니 (여기가서 하몽이 뭔지 처음 알게됨)
한번도 맛보지 않으셨다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는 테이스팀 포스팅을 올리고는 있는데 (자본주의의 노예)
그냥 삼겸살이 제일 짱인거 같아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거나 일찍 문을 닫는 일도 있으니 평일에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맛집정보

스페인 클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올림픽로 300


스페인 향기에 취할수 있는 곳! ※잠실 스페인 클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하몽샐러드를 저도 처음 알았네요. 보기만 해도 짭쪼름해보여요. :) 감바스를 시험 얼마 안 남기고 맥주랑 마셨던 적이 있는데 시기 때문에 그런지 그 때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엇? 멀지 않으니 저도 여권들고 이 곳.. 스페인 좀 다녀와야겠네요 ㅋ

멋진 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페인 식당은 한번 가봤는데
그리 입맛에 맞지는 않더라구요
이곳은 어떨지 한번 가봐야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irina7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처음 보는 음식이네요.
맛이 어떨지 전혀 감이 안잡히네요.ㅎㅎ

감바스는 사랑이죠ㅋ

아 스페인 클럽에 가고 싶네요 !!
하몽 샐러드! 마늘과 새우를 올리브오일에 넣고 끓인 특제 소스에 빵 찍어 먹고 싶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말 월드컵 경기 즐감하세요 샘!

와 알럽 하몽 ㅎㅎ

스페인클럽 신사동에서 한번 가 봤었네요.
하몽맛이 살짝 실망스러웠지만, 수입이나 수요량을 생각하면 스페인에서만큼 신선한 걸 먹을 수는 없겠죵? ㅠ.,ㅠ
윽..하몽 하몽...신선한 하몽에 갓 구운 크로와상 같이 먹음 짱인뎅~

감바스가 생각보다 국물 있게 만드네요. ㅎㅎ 스페인에서 먹었던 것은 대부분 국물이 없었는데 있는 버젼도 맛있을 것 같아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