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가성비 정말 좋은 레스토랑 - 루스트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최근 달리기를 하니 문제가 하나 생겼다.
우리가 제주에 살면서 그동안 가성비 좋은 집을 많이 알아두었는데, 대부분 그런 집은 단품 메뉴를 판다.
즉 뷔페가 아니라는 뜻이다.
그러다 보니 가성비는 좋지만 운동 후, 식사로는 좀 부족한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그래도 세트메뉴가 있는 이 집은 그나마 나은 편이다.ㅋ

IMG_1988.jpg

IMG_1987.jpg

제주 시청 앞에 있는 이집의 분위기는 말그대로 옛날 경양식집 같은 분위기이다.
사진은 예쁘고 멋지게 나왔지만 직접 가 보면 뭔가 오래된 듯한 느낌이 나는 그런 레스토랑이다.

IMG_1989.jpg

그래도 모든 메뉴의 가격이 너무 착하다.
칭따오 맥주도 아주 싸게 파는데, 운동 후 낮에 간 곳이라 술은 안 먹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선택했다.

IMG_1990.jpg

내가 주문한 핫쉬프림 크림 돈까스이다.
커다랗고 직사각형의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나온다.

IMG_1991.jpg

남편이 주문한 제주 등심 함박이다.
예전에 경양식집 가면 돈까스 정식은 먹을 수 있어도 함박스테이크는 비싸서 못 먹었던 기억이 난다.
요즘이야 분식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돈까스고 함박스테이크가 됐지만...

음식은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그런 맛이었다.
분위기도 경양식집 분위기가 나고, 가격도 과히 나쁘지 않고, 서비스도 아주 좋았지만....
우린 고기, 밥, 야채, 소스까지 싹싹 먹었는데도 뭔가 허전했다.
그래서 잘 먹는 사람들이 음식점에 가서 사람 수보다 더 주문하고 그러는가 보다.
요즘 우리 식성으로는 1인분이 뭔가 많이 부족하다..ㅜㅜ


맛집정보

루스트 플레이스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768-6


(테이스팀) 가성비 정말 좋은 레스토랑 - 루스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함박스테이크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어려서 함박스테이크를 많이 못 먹어봐서인지, 그래도 돈까스가 더 낫더라구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ghit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헐 여기 대박이네요
어딘가 봤더니 제주도 ㅠㅠ

육지에도 체인이 있다고는 하더라구요.^^

함박 두 개는 먹어야겠어요 ㅋ

맞아요. 함박스테이크는 양이 좀 많이 적더라구요.ㅋ

운동 후는 저도 조절이 안되요. 지금은 운동도 안하지만요 ㅠ

형은 살도 안찌잖아 - _-

ㅋㅋ 그럼 내 뱃살 오이형껀가 ㅋㅋ 이거 뭐지 ㅋ

운동하고 가장 좋은 게 바로 소화력이 왕성해진 겁니다.ㅋ
전 먹는 즐거움을 많이 누리는 편인데 소화 잘 되니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 부부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ㅎ

powerego님 부부도 잘 드시나 봐요.ㅋ
집밥도 정성껏 잘 해드시니, 저처럼 먹는 걸 즐기시는 분 같습니다.^^

열심히 사셔서 그런가 봅니다. 좋은 일이에요. ㅎㅎ

벌써 달리기에 중독이 되었는지...
오늘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서 달릴 수 없어서 좀이 쑤시네요.ㅋㅋ

밥은 뭐니뭐니해도 뷔페죠!! ㅋㅋㅋ

뷔페 너무 좋아요~
근데, 지난 달 저희집 식비가 어마어마하게 나왔다는...ㅜ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눈을 돌려야 할 시점입니다...ㅜ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76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부족하다면 1인 2메뉴를 주문하시면 되는ㄷ..ㅎㅎ
돈까스랑 함박 정말 맛나보입니당 :) 잘보고 갑니당~

아직 내공이 모자라서, 1인 2메뉴 주문을 못하고 있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