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산 맛집][Tasteem] 광시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털보 신흥 정육식당 1호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감초입니다.

많은 분들처럼 저도 한우를 참 좋아라하는데요,
오늘은 충남 예산에 있는 맛있는 한우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main.jpg


털보 신흥정육점·식당

위치 : 충남 예산군 삽교읍 예당로 151 (광시면 하장대리 5-4)

주요 메뉴 가격

  1. 털보 알아서 A코스(150g) 39,000원 : 생갈비, 특꽃등심, 안창, 토시 - 미리 예약해야 됩니다.
  2. 털보 알아서 B코스(200g) 35,000원 : 특꽃등심, 안창, 토시, 치마, 업진, 갈비

요 근처에서 일하는 선배가 데려간 곳이에요. 유명한 곳이라네요. 저희가 간 날도 뭐가 다 소진되어서 맛보지 못했어요.

서울 서초동에 2호점, 아산 도고에 3호점이 있는 걸 보면 다른 사람들 입맛에도 맛있기는 한가봐요!

간판에서 보이시듯 정육점과 식당을 같이 합니다. 요즘 이런 데가 좋죠. :)

여기서 파는 한우는 '광시한우'에요.
광시면에 있는 광시한우거리에서 파는 한우를 이야기하는데 30여개의 정육점이 있고 25년 정도의 역사가 있다네요.

"저희도 한우 주세요~!"

sang2.jpg

육회, 샤브샤브 등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엄청 좋죠......
빌트인된 인덕션에 샤브샤브용 냄비를 올립니다.

heoi.jpg

고추장 양념의 육회입니다. 뷔페 가면 제일 맛있어서 많이 먹게 되는 육회. 몸에 안 좋아도 ㅎㅎ

1000.jpg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간과 천엽입니다. 저는 좋아합니다. :)

그리고 대망의......

meat.jpg

이후로는 사진이 없는 걸 보니 먹는 데 바빴나봅니다.

소주와 함께였지요. 시험이 코앞이라 술 안 먹겠다고 소고기만 먹은 적이 있었는데 너무 질리더라구요. 그 후론 꼭 술을 마신다는......

ㅎㅎ 정말 훌륭한 한우집이었어요. 재방문의사 100%! (돈만 있다면)

주말에 소고기 통해서 기운 보충하세요. :)


맛집정보

털보신흥정육점식당본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예산군 광시면 하장대리 5-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예산군 광시면 하장대리 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사실 소고기는 굽기 전이 더 맛있어보이는 것 같아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mch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크... 이 한밤에 위저격이라니.. :(

땅! 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 한우드시는 분들이 많네요. 포스팅에 한우가 많아요 ㅋㅋ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요즘 맛있는 것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가보네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저녁 맜있는 거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저녁 뭐 드셨어요? :)

크 마블링 미쳤다리!!! ㅋㅋㅋㅋㅋ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무늬죠! ㅋㅋㅋㅋ

육회랑 간,천엽이 밑반찬으로 나오는건가요???

네...... 엄청나죠? (+샤브샤브)

저렇게 주고 남는게 있을까요??
남는게 있다면 진짜 한우가 맞을까요??ㅎㅎㅎ
감초님 덕분에 좋은곳 알아가네요
조긴 부모님모시고 꼭 가봐야겠어요

충남 예산에 있는 맛있는 한우집
기회가 되면 여기는 한번 가봐야 겠네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곳 소개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