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전 복날 즐기기.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더움더움 가득한날의 연속
요즘 왜이렇게 더운가 했더니 복날이 벌써 내일이군요
초복하루전날 몸보신하고 왔어요

1531458464331.jpg

만원식당을 소개합니다.

20180713_130553.jpg

우리는삼계탕을 주문하였답니다.
아직 보신탕은 좀 어려운 거 같아 삼계탕을 주문하였습니다.

20180713_130520.jpg

김치와 도라지 무침이 양파가 나오네요
밑반찬은 무한리필이랍니다.
양파도 아삭아삭 맛이있고, 도라지 무침이 예술이네요
두번 가져다 먹었답니다.

20180713_131228.jpg

찹쌀대신 흑미가 들어가 국물 색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의 삼계탕이 나왔네요
푹 삶아 부들부들한 삼계탕한그릇 먹고나니 힘이 불근불근 합니다.
날더워 기력없을때, 삼계탕한그릇으로 몸 보신 제대로 했네요 ^^
내일은 복날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몸보신 하시면서 더위를 날려보내는것은 어떨까요 ^^

즐거운 저녁되세요 ^


맛집정보

만원식당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덕평로 1311


하루전 복날 즐기기.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복날엔 역시 삼계탕을 먹어야겠죠 ~~~~
조금있으면 다시 중복이 돌아오네요
중복때는 몸보신좀 해야겠습니다 요즘 더워도 너무 덥네요
무엇으로 몸보신을 해야 하나 고민 고민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덕평로 13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nst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미리드시는 삼계탕 완전 보양식 맛나보여용

내일 복날이군요
국물이 검은색이러서 그런지 왠지 맛도 진하고 건강해질거 같아요

내일 복날인지 모르고 예약했다가 혼났어요 ㅋ ㅋ 이번주 예약 안받는다고

내일이 초복이라고 미리 건강을 챙기셨군요^^ ㅎㅎ
삼계탕에 흑미를 넣은건 처음 보는데요~~ 건강함이 보이네요~ ㅋ
몸보신 하셨으니 올 여름도 무사히 ~~

참 맛나보이게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ㅎ

매년 여름되면 삼계탕 한 그릇 꼭 하는 것 같아요 ㅋㅋ

왠지 삼계탕 한 그릇해야 체력보충도 되는 기분 ㅋㅋㅋ
최근에 인스턴트 삼계탕으로 한 그릇했는데 맛은 별로더라구요 ㅠㅠ

ㅎ저도 오늘 삼계탕 먹었네요.
낼은 사람 많을거 같아서요.
더위 잘 이겨내보아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