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느끼고 싶을때 ...나가사키짬뽕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따스함 가득한 주말이었습니다.
딸아이를 신랑에게 잠깐 맡기고 버스틀 타고 인천에 다녀왔습니다.
가끔 이런 자유가 저에게 얼마나 소중한지 모릅니다.
이럴때 신랑 고맙고 사랑합니다.
여행 준비를 하다가 급 다녀온거네요 ~~
내일아니 오늘 출발이군요 떠나요 제주도 ~~~~~

1529159648249.jpg

간단하게 한잔 할곳을 찾았더니 남오토코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
뭔가 이끌려 그곳으로 스윽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1529159643201.jpg

맛있는 안주들이 가득한곳이군요
이래서 이자카야는 참 좋은거 같아요
왜 제가 사는곳은 이런 이자카야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그냥 늘 고기집들만 가득인거 같아요 ㅠㅠ

1529159641039.jpg

면을 좋아하기에 나가사키짬뽕을 시켰어요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이 너무 좋네요
면발은 쫄깃한것이 일본 선술집에 있는 기분입니다.
나가사키 짬뽕과 소주 몇잔을 하고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네요
나를 찾아주는 친구가 있고, 내가 달려갈수 있고, 딸아이가 있어 자유가 없다 느끼지만, 제마음을 알고 보내주는 신랑이 있어 행복합니다.
오늘 가족여행을 가기에 오랜시간 있지 못해 아쉬움을 남긴채 돌아왔네요
다음엔 더 많이 같이 있을께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즐거운밤 되세요 ^^


맛집정보

男おとこ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구월3동 구월동 1347-17번지 하동 1층 남동구 인천광역시 KR


일본을 느끼고 싶을때 ...나가사키짬뽕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물이 아주 끝내줄꺼 같습니다.
소주안주로 딱 입니다.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라 할 메뉴인거 같습니다.

짬뽕 쏘주안주로 딱일 비주얼이네요^^
가족여행 잘 다녀오세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nst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여행 조심해서 다녀오셔요~~!

나가사끼 짬뽕 최고죠. 소주 한 병은 기본으로 먹을 수 있네요.ㅎㅎㅎ

우왕!! 맛난거 드신것도 부러운데ㅡㅜ
제주도 가시는구요ㅡㅠ

나가사키 짬뽕 시원해보이네요 ㅎㅎ

인천에 다녀오셨네요~그리운 인천~!!구월동에서
약속도 많이 잡고 놀았는데 말이죠^^
저 대신 다녀오셔서 잘 느끼고 갑니다~!!

쵝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