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있는 3239lodge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4.jpg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이태원에 있는 3239롯지를 방문했답니다. 주말에 다녀왔는데 음식점이 외관에서 봤을때는 가정집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12.jpg

image_3547270841544790653793.jpg

메뉴판입니다.^^

13.jpg

주문을 하고 나서 아내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직원이 음식을 하나씩 가져다줬었습니다. 하우스 샐러드와 식전 빵이 가장 먼저 나왔었죠.

사실 샐러드는 처음에 주문을 할까 말까 망설였었던 음식이었어요. 이전에 다른 곳에서 주문했었을 땐 메뉴판에서 봤었던 비주얼대로 나오지 않고 적은 양으로 나와서 실망했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에서 주문한 건 메뉴판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나와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14.jpg

식전 빵은 발사믹 소스와 함께 나왔었어요.발사믹 소스가 빵에 촉촉하게 녹아들면서 텁텁함을 없애 주면서 식욕을 돋우는 역할을 하니 다른 음식을 먹기 전에 가장 먼저 맛보기에 제격이었거든요.

15.jpg

샐러드 안에는 여러 재료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피망과 방울토마토, 아몬드 등 몸에 좋은 음식들이 다채로운 색감을 띠며 푸짐하게 있더라고요.

16.jpg

저에게 생소한 견과류도 있었습니다. 호두와 비슷한 비주얼이었었는데 어떤 것인지 가늠이 가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요리에 푹 빠진 아내가 피칸이라는 것이라고 말해줬었어요.

18.jpg

샐러드는 식전 빵과 함께 애피타이저 식으로 먹어도 좋았었어요. 채소 샌드위치처럼 동시에 먹어주면 입가심 용임에도 포만감이 함께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여러 식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게 만족스러웠었습니다. 토마토는 톡 쏘는 식감을 선사했었고 망고는 부드러운 식감이었었는데 빵의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졌었어요. 그와 함께 단맛과 새콤한 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20.jpg

레모네이드(8,000원)는 준혁이를 위해 추가로 주문했었던 음료였었어요. 다른 곳보다 가격이 비싼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큰 병에 나와서 우리 가족이 모두 나눠 먹을 수 있었습니다.

21.jpg

제가 기대했었던 랍스터 감바스는 달구어진 팬에 나왔었습니다. 마늘 바게트가 4개가 올라가 있었고, 새우 위에 랍스터가 올라가 있는 비주얼이었었죠

22.jpg

랍스터는 생각보다 작은 크기로 나와서 실망감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살이 가득 차 있는 것을 보며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됐었죠. 보통 감바스는 10,000원 안팎의 금액에 맛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 랍스터가 있는 감바스를 19,000원에 먹은 거라 오히려 주문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24.jpg

아들 준혁이도 촉촉한 감바스가 꽤 마음에 들었었는지 맛있다고 계속 먹었네요.^^

26.jpg

들어가 있는 재료가 많다 보니 여러 것을 조합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좋았었던 방법은 바게트에 감바스를 곁들여서 먹는 거였었어요.

28.jpg

아이를 위해 주문했었던 볼로네즈 로제 파스타 베이크는 나왔었던 음식 중에 가장 놀랐었던 음식이기도 했었어요. 생각보다 큼지막한 그릇에 나오니 가성비가 정말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30.jpg

준혁이 파스타 정말 잘 먹더라고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한번 와 봐야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32길 39

롯지


맛집정보

3239lodg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녹사평대로32길 39


이태원에서 있는 3239lodg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번엔 이태원이군요.
감바스란 메뉴는 처음 알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녹사평대로32길 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just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레몬네이드 양이 장난 아니네요.
커플 음료인가 보네요

오 이름만 들어봤던 곳인데 맛있겠네요.

감바스도 그렇고 샐러드도 실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꽤 고급져보여요..

정말 사진을 맛잇게 잘 찍으셔서 부럽네요

저도 감바스 먹고싶네요
아 요기도 너무 좋군요

랍스터 감바스 저도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어느덧 오늘도 저녁시간이...

너무 너무 배가 고파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